YouTube 마케팅을 이해하는 방법

차례로 사용자는 콘텐츠 자료를 탐색하고 필요에 따라 비디오의 다른 구성 요소로 건너 뛸 수 있습니다. YouTube는 사용자가 제안 된 키워드로 결과를 세분화 할 수있게 해주는 {검색 칩}을 사용하여 데스크톱에서 비디오를 찾는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 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하여 현실을 말해주는 영화를 최적화하여 사람들이 관련 YouTube 검색을 수행 할 때 발견되도록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마지막 해에 시작된 키워드 분석 기능인 YouTube Search Insights의 성공을 기반으로 비디오 공유 플랫폼은 세 가지 새로운 옵션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 대시 보드에 로그온하면 조회수, 노출 CTR 및 평균 조회수에 따라 최신 YouTube 동영상 콘텐츠의 성능을 유튜브 커뮤니티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툴킷에서 가장 좋은 유형의 비디오 중 하나로 시작하여 구매자 평가는 현재 서비스 또는 제품 사용자가 제공하는 진술입니다. 사람들이 평가를 배우는 이유와 마찬가지로 잠재 고객은 누군가가 제품을 구입했으며 돈을 쓸 가치가 있다는 확신이 필요합니다. 이제 YouTube에서 채널을 통해 회사를 준비했으므로 잠재 고객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게시 할 수있는 몇 가지 비디오 유형을 살펴 보겠습니다. 키워드는 YouTube SEO의 반대 측면입니다. 제목에 핵심 문구를 넣어 올바른 청중을 끌어들이도록 해야 한다.

실제로 제품 평가와 언박싱은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 중 하나이다. YouTube는 온라인 비디오를위한 최고의 휴양지 일뿐만 아니라 Alexarank에 따라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인신 매매된 웹 사이트이기도합니다. 일부는 또한 잘 알려진 아버지 또는 어머니 회사를 따라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으로 순위를 매 깁니다.

그렇다면 왜 이 거대한 플랫폼의 절반이 되어 유튜브 영화를 제대로 만들기 시작하지 않는 것일까? 회사를 위해 동영상을 만들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의 동영상에 광고를 표시하여이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 상황에 맞는 강력한 YouTube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모든 YouTube 채널에는 특집 동영상이 있어야 합니다. YouTube는 개인이 볼 때 최고의 영화를 찾기를 원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오래 붙어있을 것입니다). YouTube에 동영상이 무엇인지에 대한 매우 명확한 지표를 제공함으로써 동영상이 관련 검색 결과에 포함될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공을 굴리는 것을 받았고 당신은 당신의 채널을 위해 유튜브 비디오를 제작하고 있다.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와 대상 고객 간에 유용한 상호 작용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위해 자주 게시하는 시기와 방법을 지정하는 콘텐츠 일정을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YouTube 사용자는 새로운 영화를 출시 할 것으로 예상 할 수있는시기에 익숙해 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