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15 가지 우수한 사례

Pinterest는 해당 지역에서 즉시 판매 할 수있는 소규모 및 관심 분야 회사에 이상적입니다. YouTube는 틀림없이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웹 페이지를 방문하는 조직에 해당하는 다른 웹 사이트로 방문자를 유도하기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Steven Gary Blank)는 방법론을 비판하며 제품 성장과 마찬가지로 전망을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고객을 인터뷰하고, 관찰하고, 고객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고객을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단계입니다. 신생 기업은 Facebook 게시, 트윗 또는 Instagram 게시를 통해 잠재적 잠재 고객의 반응을 관찰하여 SNS 광고를 통해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필요성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환경에서 출판사는 블로거를위한 책을 출판합니다. 그 결과 블로거는 주로 웹 로그가 독자에게 잘 반응하고 반응하는지 여부에 따라 독자의 반응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발전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대한 전략적 목표를 설정했을 것이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는 귀하의 가장 중요한 기업 목표를 보완해야합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비주얼을 통합하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니지만 기업가의 80 %가 이미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작동합니다 – 사용자는 이런 종류의 콘텐츠를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과 기꺼이 공유합니다. 때때로, 사진이나 다른 형태의 비주얼이 있는 트윗은 그것이 없는 게시물보다 1.5배 더 많이 리트윗된다.

실시간으로 캠페인의 메트릭을 모니터링하면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전면적이고 시간 소모적인 조정보다 약간 수정할 수 있다.

콘텐츠 큐 레이션은 항상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 지식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주로 자체적으로 콘텐츠 자료의 점진적인 흐름을 만들 시간이 없는 비즈니스를위한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정확하게 사용하면 중소기업을 크게 성장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이 최고의 청중을 유혹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가치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생각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목표 시장이 상호작용하고 이것들을 추가로 만들기를 좋아하는 콘텐츠의 유형을 정확히 파악할 필요가 있다.

고객의 도움이 중요한 문제이지만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관계는 B2C 및 B2B 모델에 대한 가능한 광고의 기반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말했듯이, 시간은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의 기사를 제출하기 위해 온라인에있을 때 결정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유용한 것 중 하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정말 유용합니다. 이것은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이미 추종자들과 대행사 관계를 구축한 결과입니다. 그들이 비디오 콘텐츠에서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시청자는 영향력있는 사람의 판단을 신뢰하기 때문에 제품이 가격 시험임을 의식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측면에이 자신감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금을 쳤습니다.

회사가 문서를 바로 세울 수 있다고 해도, 잘못된 바이러스 콘텐츠는 쇼핑객들이 미래에 구매할 가능성을 훨씬 더 낮게 만들 수 있다.

Digital Advertising 과정은 검색 광고 방법, 소셜 미디어 광고 및 인바운드 광고와 함께 완전한 디지털 광고 환경을 탐구합니다. 광범위한 마케팅 분야에서 소셜 미디어 학위 집중은 기업이 요구하는 전문 분야로 두드러집니다. SNHU는 대학생들에게이 빠르게 진화하는 주제에 대한 전문 지식을 습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콘텐츠 자료와 다른 제조업체와 같은 제품들이 성취한 장면 뒤에서 스냅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참여를 하고 있다.

이 마케팅 캠페인의 사진들은 단지 세 개의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730만 명에 달했다. BuzzFeed의 맛있는 비디오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시대의 요리를 보여줍니다. 둘째로,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를 가능하게 하고 고무시킴으로써, Spotify는 마케팅 캠페인의 달성을 증폭시켰다.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상품과 고객 경험에 대해 말하고 공유하는 것은 믿을 수 없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이에 대응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존경받고 신뢰받고 신뢰받기를 원하는 제조업체들에게 필수적이다. 듣지 않고 쉽게 “일어나다”는 것을 말하지 않고 참석하고 대답하는 것은 불신과 비판을위한 처방입니다. 특히 공유 된 경험이나 의견이 “부정적”일 때 그렇습니다.

당신은 거의 피드백을 받지 못한다.

그것은 시청자들의 핵심 신호다. 그것은 버버리가 시 http://sns-pro.net 청자들이 이 플랫폼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버버리는 전시물을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것부터 모바일 기기의 패션쇼에서 즉시 구입할 수 있는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사회적 공간 내부의 혁신을 위한 모델이 되었다. 버버리는 캣 래쉬 마스카라를 홍보하기 위해 사용자들에게 그들의 뷰티 스타일에 대해 세 가지 질문을 했다. 브랜드 감정은 캠페인을 통해 98.8%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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