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nalytics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은 귀하의 정보가 될 것입니다. 유료 소셜 미디어 홍보에 돈을 쏟아 붓는 것으로 어떤 성공도 발견하는 기업은 거의 없다. HootSuite, Buffer, HubSpot, Sprout Social 등과 같은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품질의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려면 타겟 시장이 누구인지 명확히하십시오.
그 동안 Shopify의 무료 3 일 평가판으로 상점을 짓기 시작하십시오. 무료 온라인 광고 제안 및 출처를 받은 편지함에 전달하십시오. 측정 기준을 모니터링하면 큰 오버홀보다 기술을 약간 변경할 수 있다.
단기간 내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으며 이러한 학습을 사용하여 향후 캠페인을 알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만드는 데 필요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콘텐츠 재료 믹스 내에서 미리 계획하고, 재현하고, 정기적으로 나갈 수있는 일정을 계획 할 수있는 개념을 갖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매주 화요일에 구매자의 추천서를 작성하고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견적 그래픽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출판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돌보기 위해 당신의 자산을 어떻게 할당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일부 아이디어는 한 번에 수많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최종 결과로 더 높은 투자를 보장합니다.
기업들이 이러한 소셜 채널의 일부가 될 때, 쇼핑객들은 즉시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은 아웃 바운드 마케팅 및 홍보의 기존 방법보다 고객에게 더 개인적일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입소문 또는 더 정확하게는 전자 입소문 역할을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달러를 달성할 수 있는 인터넷의 능력은 온라인 입소문에 강력한 목소리와 많은 영향력을 주었다.
청중을 만들기 위해 조직은 웹 페이지에 자주 게시해야합니다. 관련 콘텐츠 자료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면 시청자가 추가로 다시 방문하게됩니다. 일부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앱에는 Facebook, Twitter, LinkedIn, YouTube, Pinterest, Instagram 및 Snapchat가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가 다중 채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여러 가지를 함께 사용하면 고객은 선호하는 채널에서 이러한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콘텐츠를 배우거나, 보거나, 보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만 접속하지 않는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사회적이 되기 위해 탐색하러 간다. 성공적인 사업은 단지 그들의 사회적 청중들에게 방송되는 것이 아니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서는 적절한 일정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시간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참여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그룹에 관심을 유지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적절한 시기에 만들어진 출판물이 심지어 널리 퍼질 수도 있다.
24 시간 동안 아무런 조치도 취해지지 않으면 고유 한 계획이 구현됩니다. 계획된 콘텐츠 자료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눈에 띄며 독창적이지 않거나 즐거움이 부족하지만 일반 대중의 불필요한 반발을 피하기 위한보다 안전한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고의적인 콘텐츠 자료에 대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승인에 대한 첫 번째 접근법은 승인되기까지 72 시간이 걸립니다. 두 번째 경로는 상당히 짧을 수 있지만 허가된 부서 내에서 특히 위험합니다. Yelp는 비즈니스 프로필의 포괄적 인 온라인 색인으로 구성됩니다. 기업은 옐로우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위치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추종자를 확장하고 참여를 강화하며 전환을 늘리기 위해 지금 당장 중소기업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에 참여하십시오.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통계에서 볼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으므로 완전히 다른 플랫폼이 완전히 다른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당신이 마케팅해야하는 대상 시장을 통합하는지 판단해야하며, 이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