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매일 우리가 우리의 돈을 객관적으로 볼 뿐만 아니라 한 걸음만 내딛은 후에 나의 개인 재정 예산으로 복잡한 것을 간단하게 만들어라.

그러나, 우리가 단순히 우리의 돈을 객관적으로 볼뿐만 아니라 단계를 가진 후에 나의 개인 재정 예산으로 복잡한 것을 매일 간단하게 만듭니다 처음에는 모든 출처에서 들어오는 돈의 종류를 정확히 파악하십시오. 소득의 다른 원인이 있다면, 그 변수의 평균에 따라 결정하십시오.

당신의 전체 소득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봉급을받을 때, 한 가지 일이 저축에 의존하는 것으로 끝나고, 이상적으로는 20 %를 끝내는 것이 현명 할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이 발생하거나 소득이 혼란 스러울 때 한 번만 봉사하십시오. 개인 금융의 좋은 관리는 가격을 갖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 또는 지식을 필요로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식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건전한 판단은 요즘 모순입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이지도 않고 (또는 센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대학생들을위한 많은 대출이 있지만, 그들은 항상 이것들을 고려해야 할 곳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금융 웹 사이트가 이러한 회사를 제공하는 은행 폰테크 및 금융 기관의 방향으로 그들을 지적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또한 이전보다 더 까다로운 보안 크레딧으로 판명 될 가능성이있는 것을 독자에게 알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계정을 지불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확신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결코 빨리 얻을 수없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계속 성장하는 것처럼 보입니다!당신은 여기서 일어날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지만, 당신은 모든 지폐를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에 매우 지쳤다.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 지식인지에 상관없이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느낀다. 당신은 절망으로서 적절하게 화가 난다고 생각한다.

부적절하고 수치스럽고 무엇을 하기 위해서인지 모른다.

그것은 당신의 삶의 어떤 방법을 필요로하는 결정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앞으로의 일을위한 예산을 만들고 당신이 지불하는 경우의 예산을 확인하기 위해 한 달에 몇 시간이 걸립니다 그것은 확실히 조금 어렵다, 대신에 당신의 거의 모든 생각하고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것입니다 어떤 연필로 종이와 함께 앉아 몇 가지 자동차 금융 계산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이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장기 금융 소득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어 두거나 돈을 쓰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받으십시오. 부자 중 한 명은 그가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이유 때문에 파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특정 금액을 얻거나 이러한 유형의 활용이 직업에서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교육은 성공을위한 매우 효과적인 보도 자료 열쇠 중 하나입니다. 특히 고급 급여를받을 수있을 때 수입과 지출을 늘리는 것이 쉬운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결단력과 시간 엄수로 나는 시간 엄수를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한 트랙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산은 당신이 당신의 매일 경비를 계산하는 몇 분을 찾을 수있는 경우에만 당신은 토요일과 일요일에이 작업을 떠날 여유가 없습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잊어 버린 경우 어려운 부분은 예산을 지원하고 효과적으로 계속하는 것입니다 생활의 매우 바쁜 일정에 따라 잡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상 재정 예산에 대한 분석을 잊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방법을 보는 것이 당신의 비용을 볼 때 매우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통합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이 단순히 이자비용 전에 갚을 수 없는 것을 구입하지 말라.

일단 당신이 본질을 마스터하면 이해하기 위해 돈 숙달의 혼란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 당장 나의 초점은 일, 놀이 및 삶에 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있습니다. 흥미로운 책을 선택하더라도 나는 그것을 사지 않고 사지 않습니다. 대신 대기열에 그것을 연결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내가 가지고 있는 자료의 우선 순위를 재 지정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 책이 30일 이내에 적용 가능하다면, 그것을 구입하고 소화하기 위해 내 활성 대기열에 넣겠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네 것이 청구서에 의해 인수되고 있어!귀하의 개인 금융 문제는 피해를 입히고 있습니다!그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활력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은 망연자실하십니까?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특히 당신의 정서적 행복과 많이 얽혀 있으며, 공급은 임상적 우울증과 불안을 일으킬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

당신의 돈이 낭비되고있는 곳의 몇 가지가 지금 당신이 그들에 대해 뭔가를 할 수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돈을 절약하면서 동일한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완전히 바꿀 수있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내 아들은 16살 미만이고 용서받을 수 있어. 하지만 우리 사람들은? 누가 투자가 개인적인 투자라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예산을 절약하는 것이 개인적인 사업이라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우리의 수입을 증가시키는 것은 개인적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