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옵션

150개 이상의 해외 지역에서 온 3,500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매달 우리 웹사이트를 방문한다.

2014 년 이래로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190 억 번 이상 수행되었습니다!우리는 모든 종류의 게이머들을 만족시키는 수백 개의 스포츠 장르를 가지고 있다.

우리의 환상적인 퍼즐 게임, 솔리테어 비디오 게임, 그리고.io 비디오 게임을 시도해보십시오.

우리의 열린 직업 위치를 확인하거나 게임 제출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레크리에이션 개발자 플랫폼을 살펴보십시오.

믿지 않는 자들을 깨끗하게 하고, 깨달음을 펼치며, 강력한 양 신이 되기 위한 여정에서 신비로운 의식을 행한다.

그것은 투옥 된 해적, 필사적 인 식민지 개척자, 기아와 생존에 관한 비극적이고 뒤틀리고 승리 한 이야기를 공동 저술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것은 세상이 당신에게 던지는 무작위적 사건들을 통제함으로써 작동한다.

모든 시나리오를 원하는 방식으로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몰입형 게임 플레이 전문 지식에서 놀라운 환경과 꼼꼼하게 설계된 범위를 탐색하십시오. 사이클을 한 번에 끝내기 위해 섬 주변의 모든 목표물을 사냥하고, 처음에는 성공하지 못하면 다시 한번 죽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Poki는 암스테르담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는 30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온라인 놀이터의 마지막 단어를 만드는 것입니다.

Inscryption은 갑판 건물 roguelike, 탈출실 유형 퍼즐 및 심리적 공포를 피가 섞인 스무디에 혼합한 잉크 검은 색 카드 기반 오디세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드 놀이에 대한 비밀과 기술은 어둡습니다 … 초안, 수술 절차 및 자체 절단으로 카드 놀이을 하는 삼림 지대 생물의 갑판을 획득하십시오. 레시스 오두막의 벽 뒤에 숨어 있는 비밀과 기술을 풀어라. 갑작스럽고도 심히 불안한 오딧세이를 타고 출발한다.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어떤 시스템에서든 당신이 그만둔 장소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훌륭한 게임을 만들고 미니클립의 빛나는 미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면, 우리는 당신의 소식을 듣고 싶다. 국제 디지털 비디오 게임 및 레저 회사. 우리는 멀티 플레이어 셀룰러 게임을 개발, 출판 및 배포합니다. 우리는 매달 4억 명이 넘는 선수들에게 도달하고 있고, 우리의 시청자들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포니 아일랜드와 헥스의 창조자로부터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대한 자기 파괴적인 러브레터를 녹이는 최신의 마음이 나온다.

우리는 또한 Moto X3M, Venge.io, Bullet Force Multiplayer, 2048, Minecraft Classic 및 Bad Ice- 온라인포커 Cream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체적으로 우리는 천 개 이상의 레크리에이션 타이틀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단서와 일치하는 단어 나 구를 찾기 위해 모든 문자를 통해 경로를 추적하는 단어 퍼즐 스포츠입니다. 전문가가 실시간 3D 경험을 만들고 운영 할 수있는 완벽한 해답. 더 나은 결과를 더 빨리 달성하기 위해 도구, 도움말 및 이웃의 완전한 생태계 시설을 팀의 손에 넣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