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위해 쇼핑하러 가는 방법

WhatsApp에서 블루 틱 가능성을 활용하여 메시지 브로드 캐스트 수행 방법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SMS보다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WhatsApp은 방송 가능성을 활용하여 대상 잠재 고객에게 일련의 대량 메시지를 보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비용 효율적인 홍보 옵션이며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 빠르기 때문에이를 광범위하게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019년 현재 WhatsApp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앱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트위터는 회사들이 일반적으로 트윗으로 알려진 짧은 메시지로 그들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 트윗은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 나타나는 280자로 제한된다.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은 온라인 세계에서의 성공에 중요하지만, 게시물을 예약하는 행위는 매일 아침 매트리스를 튀기는 설명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지연없이 모든 채널을 폭파하는 과정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사용하더라도 게시 할 때마다 텍스트 내용과 이미지를 수동으로 입력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가장 많이 공유되는 콘텐츠를 찾아서 개인이나 다른 사람의 도메인에 들어가서 무엇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특히 당신이 스스로 그것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시간을 보내는 방식에 대해 신중해야 한다고 요구한다.

오래된 게시물을 다시 게시하거나 유료 프로모션에 돈을 할당하여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소요된 시간에 더 많은 수익을 얻음으로써 시간과 함께 더 간단해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위의 채널과 달리 Pinterest는 일회용 수입을 가진 여성의 대부분(71 %)으로 구성된 명확하게 정의된 인물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 전략에 적어도 하나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추가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까? 하나의 플랫폼을 통합하든 여러 플랫폼을 통합하든, 브랜드의 노출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마케팅 성공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을 사용하여 사진부터 중요한 회사 업데이트까지 모든 것을 공유하십시오.

사실, LinkedIn은 B2B 기업을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LinkedIn은 리드 생성을위한 많은 높은 플랫폼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아마도 사용자 참여를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일 것이다.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이러한 모든 결정을 내립니다. 하지만 페이스북은 당신이 최고의 고객을 찾는 가장 효과적인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을 운 인스타 팔로워 구매 전석에 앉힌다. 사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자연스러운 추종자를 구성하는 것을 점점 더 어렵게 만들고 있다.

수년 동안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의 예로는 Facebook, Instagram, Twitter, TikTok, MySpace, LinkedIn 및 SnapChat이 있습니다. SMM을 사용하여 SendPulse에 등록하여 Telegram 및 Facebook Messenger 용 chatbot을 통해 고객에게 24 시간 연중 무휴로 조정하고 리드와 협력하며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총 매출을 향상시킵니다. 비디오 광고의 혜택을 받으려면 2020 년에 비디오 광고 기술을 만들고 구현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과도한 빈도를 유지하려면 오래된 콘텐츠 자료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기존 블로그 게시물, 터치 다운 페이지 및 웹 사이트에 있는 제안을 모든 플랫폼에 맞게 맞춤화된 새로운 형식으로 개조하십시오.

당신은 인상/접근, 좋아요, 공유, 언급 또는 실제 개인이 당신의 제출을 보았다는 것을 보여주는 다른 신호를 이용하여 이것을 측정할 수 있다.

스폰서 레이더 | 레이더는 주로 독창성과 독창성을 기반으로 전체 Tumblr 그룹의 독특한 게시물을 선택합니다. Dashboard 이후의 적절한면에 배치되며 대개 1 억 2 천만 개의 일일 노출을 얻습니다. 스폰서 레이더는 광고주들이 새로운 팔로워, 리블로그,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갖기 위해 그들의 자리를 그곳에 배치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