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블로그 제출, 이미지, 비디오 또는 발언은 시청자를 회사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트래픽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중소기업은 인간화 요소를 통해 긍정적 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의견을 말하고, 소셜 미디어에 상태를 게시함으로써 상호 작용할 때, 그것은 모델을 의인화합니다. 사람들은 회사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사업을 하는 것을 선택한다.
예를 들어 LinkedIn을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는 경우 클릭 수를 측정합니다. 만약 인스타그램이 모델 의식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다양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뷰를 관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페이스북에 광고를 할 때, 클릭당 비용은 표준적인 성공 척도 입니다.
블로그 플랫폼이기 때문에 Medium은 자연스럽게 긴 형식의 콘텐츠 자료로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텀블러를 보는 사람들을 위해 작동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당신 자신에게 심각한 해를 끼치고 있는 것이다. Tumblr의 시청자는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약간 다릅니다.
WhatsApp은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10억 명의 고객 기반을 가지고 있다.
개인화된 홍보 메시지를 개별 잠재 고객에게 발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WhatsApp에서 파란색 눈금 옵션을 사용하여 메시지 브로드캐스트 수행 방법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SMS보다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WhatsApp은 브로드 캐스트 옵션을 사용하여 대상 클라이언트에 대량 메시지 시퀀스를 보내는데도 사용됩니다. 기업들은 비용 효율적인 판촉 옵션과 신속한 메시지 전파로 인해이를 많이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019년 현재, WhatsApp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이 그들의 앱의 광고를 포지셔닝할 수 있도록 하지 않는다.
거의 모든 회사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키우는 것입니다. 고객 만족과 모델 충성도가 일반적으로 함께 진행된다는 것을 고려하면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자주하고 고객과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단지 당신의 브랜드 제품과 홍보 캠페인을 소개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
줌은 우리의 기본 회의실을 돌렸고, 웨비나는 정기적인 행사다. 하지만 아마도 가장 큰 영향을 미친 변화는 소셜 미디어가 어떻게 학습하고, 새로운 직업 대안을 찾고, 우리의 제조업자들을 발전시키기 위해 창구를 바꾸었는가 하는 것이었다. 그것은 단순히 소셜 미디어 광고의 중요성을 나타냅니다. 사람들은 많은 채널을 사용하지만 기업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많은 장치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최고의 구매자를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청중에게 풍부한 컨텍스트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만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 할 수있는 즉각적인 방법을 찾을 수있는 단계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임시 메시지를 공유함으로써 기업가들이 고객과 전망에서 성공할 인스타그램 탈퇴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임을 확인했다. Simply Measured의 조사에 따르면 세계 최대 브랜드의 71 %가 실제로 Instagram을 광고 채널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기업 입장에서 인스타그램은 현재와 잠재적인 전망을 연결하고 대화할 수 있는 장치로 활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