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것을 생각하면, 여러 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 활용을 혼합하면 때때로 최고의 결과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Google 소유의 YouTube는 개인이 콘텐츠 자료를보고, 추가하고, 요금을 지불하고, 공유하고, 의견을 말할 수 있는 비디오 공유 플랫폼입니다. 하이퍼링크나 미디어만 공유하지 말고, 다른 트위터 고객들의 흥미롭고 관련된 콘텐츠를 추가로 공유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고 그 콘텐츠를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면, 트위터는 그 단어를 빠르게 퍼뜨리기 위한 훌륭한 장치다. 해시태그는 게시물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며, 팔로워가 많은 사용자가 리트윗을 하면 콘텐츠 자료가 널리 퍼질 수 있다.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ROI를 공식화하고 설정하고 추적할 때 구성 요소의 양을 가정해야 합니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집에서 걸어나올 때 왜 그것이 중단되어야 하는가? 사회적 존재를 개발하는 것은 온라인으로 지역 사회를 운반하고 고객이 당신과 함께하지 않더라도 당신과 함께 일할 수있게합니다. TikToks를 녹음하는 데 전문가가되는 것은 잠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괜찮습니다!더 많이 적용하면 할수록 더 높아질 것이고, 좋은 점은 앱에 수많은 영감이 있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Instagram 광고 캠페인을 만들고 연락처 선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최적화하여 모델을 소개하고, 이야기를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혹하고, 청중과 함께 참여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많은 기업들이 이제 두 개의 소셜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채널 간 캠페인과 함께 연결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브랜드 옹호자들을 이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환상적인 YouTube 채널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장비, 사람들, 정보, 그리고 고품질의 동영상을 만들 수있는 시간이 없다면, 그것은 그 트랙을 발생 무의미합니다. 당신은 말하기 헤드의 하나 또는 두 개의 잘 촬영되지 않은 동영상으로 YouTube 채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Instagram 팔로워를 사지 말아야하는 8 가지 이유, 가짜 팔로워는 당신의 계정과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실제 계좌든 가짜 계좌든 당신의 상품에 현금을 쓰지 않을 것이다. 주변에서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 중 하나인 Hootsuite는 직원 간의 협업과 승인 프로세스를 허용한다.
귀하의 모든 피드백과 언급을 한 곳에서 볼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이점 외에도 임무를 할당하고 소셜 미디어 일정을 계획하며 업데이트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트윗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나타나기 때문에 추세에 있는 주제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브랜드 동영상을 통해 잠재 고객 또는 직원을 활성화하십시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구글 마이 비즈니스, 워드프레스와의 통합. WhatsApp, Telegram 및 Slack을 포함한 메신저와의 통합.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여 다양한 계정, 고객 및 프로젝트를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세 플랫폼 모두에 대한 광고를 한 곳에서 만들고 처리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마케팅 캠페인이 유지되는 동안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그리고 그렇지 않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페이지의 통찰력 섹션과 Twitter 및 YouTube의 분석 섹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완전히 다른 그룹의 개인에 초점을 맞춘 많은 상품을 판매 할 때, 당신은 꽤 많은 비즈니스 소셜 계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모든 마케팅 캠페인에서 모든 소셜 계정을 구현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선택한 마케팅 캠페인의 대상 고객과 일치하는 계정에 집중하십시오.
사람들이 모델 인지도를 얻기 위해 업데이트를 원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경로에서 지불해야 할 고려사항이 훨씬 더 많다. 따라서 훨씬 더 많은 콘텐츠가 필요하며 이것은 종종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해 사람, 기업 및 기타 조직이 서로 협력하고 온라인으로 관계와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은 특히 존재감을 구축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과 그에 수반되는 헌신과 함께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다.
스폰서 넷 제출 • 랩톱 또는 랩톱 컴퓨터를 통해 대시 보드를 볼 때 사용자의 고려 사항을 파악하는 웹상에서 가장 큰 인스트림 광고 단위. LinkedIn과 유사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소규모 회사가 직원 직책을 채우기 위해 후보자를 검색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대량문자 스냅챗 등이 있다.
이제 가장 중요한 11 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요약을 보았습니다. Neil Patel, Search Engine Journal 및 HubSpot Marketing Blog는 모두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최신 콘텐츠 자료를 게시합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아직 그것에 신경을 쓰지 않고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는 꽤 저렴하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링크드인을 사용하여 광고를 실행할 수도 있다.
콘텐츠 자료가 사람들이 네트워크를 확장하거나 더 나은 방법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 LinkedIn에 자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