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이란 무엇인가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인가 –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 식당 자체는 2층짜리 가게들로 이루어진 가식적인 줄에 위치해 있다.

우리가 점심 식사를 위해 들어 왔을 때, 대부분의 테이블은 점령되었지만 우리는 즉시 앉아서 메뉴를 보여주었습니다. 메뉴는 몇 가지 요리만으로 매우 기울어 질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일품요리를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양념구이 갈비와 불고기, 각 강남풀싸롱 각 }탕}아카 수프를 선택하여 이곳에 도착했다. 우리는 만둣국과 된장찌개를 선택했다. 미국의 레스토랑 산업은 규모가 크고 곧 성장하고 있으며 1,000만 명의 근로자가 있습니다. 미국 거주자 12 명당 1 명이 기업에서 일하고 있으며, 2008년 경기 침체기에는 업계가 계속 성장했다는 점에서 이례적인 일이었습니다.

군중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이들이 있는데 그 중에 나정선 할매죽꾸미가 있다.

레스토랑의 정원에서 딴 야채도 제공되며 돼지 고기 국물로 조리한 후에는 특히 맛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자신을 다루는 데 필요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기록에 있는 사치스럽고 훌륭한 식사 장소 중 일부는 아시아에서 가장 훌륭한 곳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곳의 식사는 푸짐하고 소울하며, 메즈칼과 다른 아가베 정령들의 길고 전문적인 목록으로 식사를 안정시키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축복이다. Dubbaneh 가족은 워싱턴 DC의 Foggy Bottom 농민 시장에서 2016 년에 다시 매점에서 팔레스타인 플랫 브레드의 일종인 manoushe를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곧 충성스러운 추종자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manoushe는 전통적인 볼록한 금속 철판인 saaj에서 부풀어 오르고 물집이 생기고 예상되는 것에서 독창적인 것까지 다양한 토핑이 제공됩니다.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면, 계속해서 주문하십시오. 나중에 남은 음식에 대해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수렵과 야생의 식사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인 모르첼라에서 그는 생존을 훨씬 뛰어넘는 메뉴를 제공한다.

여기서는 수탉이나 쇠고기, 화려한 치즈를 발견할 수 없지만, 계절에 따라 바삭바삭한 라바쉬 크래커와 함께 발효 부추 아이올리로 목욕한 베니슨 타르타레를 스타일링할 수 있다.

아니면 부드럽고 건방진 오리의 우마미 폭탄을 얹은 포키니 빵 푸딩의 쿠션. 와인은 모두 자연스럽고 지역적이며, 분위기는 아늑하고 가정적이며, 서비스는 열과 교육을 받는다. 야히아 카말은 거의 20년 동안 캔자스 시티 음식계의 고정관념이었지만, 바바의 팬트리(Pantry)는 팔레스타인 태생의 요리사에게 다양한 첫 번째 음식을 대표한다.

파리 최초의 고급 레스토랑인 La Grande Taverne des Londres는 프로방스 백작의 이전 요리사인 Antoine Beauvilliers가 1786년 초 Palais-Royal에서 열었습니다. 마호가니 테이블, 린넨 식탁보, 샹들리에, 잘 차려 입고 교육받은 웨이터, 긴 와인 기록 및 정교하게 준비되고 제공되는 요리의 집중적인 메뉴가 있었습니다. 메뉴에는 양배추를 곁들인 파트리지, 버터를 바른 종이에 구운 송아지 조각, 순무를 곁들인 오리 등이 포함되어 있었다. Brillat-Savarin에 따르면 레스토랑은 우아한 방, 똑똑한 웨이터, 대체 지하실 및 우수한 요리의 네 가지 필수품을 결합하는 기본 요소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요리 꿈을 쫓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기를 꿈꾸지만, 유용욱은 정말 그렇게 했다.

약수시장에 위치한 이곳은 한국인이 아닌 손님이 우리뿐이어서 저녁 식사 때는 만원이었다. 그 결과는 거의 바삭바삭하고 쫄깃쫄깃한 껍질이 있는 풍부하고 달걀 같은 간식이 된다. 칼국수는 일반적으로 여름철 요리로 간주되지만 언제든지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