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정직한 진실

그것은 당신이 하는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고, 훨씬 덜 낭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과적으로 분석은 향후 캠페인에 대한 결정을 알리고 성공률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개인이 당신의 콘텐츠와 상호작용하고 상호작용할 때, 그것은 좋은 일이다. 당신은 수많은 경쟁자, 소셜 미디어 소음에서 직면하고 심지어 영향력있는 사람, 유명인 및 다른 거대한 이름과 경쟁하기를 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덱스 데이터에 따르면, 마케팅 담당자의 39%만이 다른 부서를 돕기 위해 소셜 정보를 사용한다.

지금쯤이면 소셜 미디어 기술에 대한 큰 그림을 이해해야 한다.

오늘날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IOS 및 Android 장치 모두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또 다른 큰 홍보 포인트는 각 B2B 및 B2C 비즈니스에서 잘 작동하고 최근에 거대한 컴백을 한 오디오를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브랜드 충성 고객은 확실한 브랜드가 어떤 경쟁자보다 더 높은 품질과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믿으며 가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돕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여기에는 백서, 정부 지식, 독특한보고 및 비즈니스 컨설턴트와의 인터뷰가 포함됩니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홍보 서비스는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기업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입증 된 관찰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잠재 고객을 개발하거나,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거나, 새로 http://sns-pro.net 운 고객을 추가로 확보하거나, ROI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하든, LYFE 마케팅은 바로 여기에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제품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워가 제품 페이지를 만질 수 있는 비디오, 사진, 더 긴 설명 및 추천서를 제공할 수 있게합니다. Facebook은 이벤트 알림을 발송하는 것 외에도 제품 Twitter 웹 페이지로 하이퍼링크를 다시 연결할 수 있다.

시청자들이 팔로워들과 브랜드에 대해 얼마나 기꺼이 이야기하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특정한 다양한 공유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소셜 미디어 기술을 사용하면 그룹은 임의로 노력하는 기술보다 까다롭게 만들어진 계획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믿을 수없는 비디오는 YouTube의 검색 알고리즘 중 가장 높은 수준에 빠르게 도달 한 다음 소규모 비즈니스, 메시지, 제품 및 모든 것을 보여주는 놀라운 쇼케이스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최고의 음악 큐와 편집을 활용하여 개인을 체크 아웃하고 중요한 현금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에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 목록은 당신의 부담스럽고 온화한 기술의 조합이어야 한다.

뒷면의 높고 부드러운 능력에서 영역 관련 기술을 언급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재정이 얼마나 많이 될 것인지 그리고 당신의 회사에서 무엇이 가능한지를 고려하라. 몇 명의 팔로워, 약혼 수수료 비율 또는 수입의 양에 따라 정량화할 수 있는 목표를 목표로 한다.

고객 참여를 관리하는 것이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본질적으로 그렇게해서는 안됩니다.

소셜 미디어의 경우 고객 지원 문제는 이전보다 더 까다로웠기 때문에 여전히 까다롭다. 소셜 미디어는 즉각적인 상호 작용과 고객 피드백을 허용합니다. 강력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모델, 상품 및 파트너에 대한 대화를 생성합니다. 그들은 단지 EA Play에서 확실히 그들의 게임 중 하나의 가용성을 알리기 위해 트위터를 했을 뿐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한 많은 피드백을 얻었다.

계획된 콘텐츠에 대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승인을 위한 첫 번째 방법은인가를 받기까지 72 시간이 걸립니다. 두 번째 경로가 상당히 짧을 수도 있지만 허가된 부서 내에서 추가적인 위협이 있습니다. Yelp는 비즈니스 프로필의 완전한 온라인 색인으로 구성됩니다. 기업은 옐로우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위치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의 소셜 채널이 귀하의 개인 홍보 전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서 목표는 경쟁자의 아이디어를 모방하거나 훔치는 것이 아니다. 두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이 동일 할 수는 없습니다. 대신, 그들을 위해 일하는 것과 그에 따라 개인 캠페인을 적용하기 위해 어떤 결론을 내릴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