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NBA에는 몇 가지 분명한 경향이 있었다. 코칭 일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 평균 50승이지만, 그 이직에는 많은 이유가 있다.
1970년대 초에 팀들과 연결되어 있다.
NBA는 크게 확장되었고, 그것은 11월 23일을 빛나게 만들었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그들을 압박한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들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위협할 수 있다.
자유계약선수(FA)들이 이미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면 결론은 돈이다. 팀들은 코치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선수들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 오래된 구단주들은 팀을 위해 거의 돈을 지불하지 않는 반면 새로운 구단주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한다.
결과를 훨씬 더 빨리 원한다.
아마도 내 생각에, Slam Dunk Contest에서 그들의 대표자를 얻고 싶은 팀들은 팬들에게 비위를 맞추고 표를 얻기 위해 로비를 하려는 시도로 다른 장면들과 함께 연습 비디오를 YouTube에 제출할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자격이 있고 원하는 선수들 중 한 명만이 Slam Dunk 챔피언과 관련된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전형적으로, 끝은 더 큰 품질의 덩크 콘테스트를 만들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완벽한 지구의 숙련된 사람으로 일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두 번째 NBA 시즌에서 그는 전체 시리즈에 평균 3 배의 더블을 기록했습니다!Robertson은 257 PPG, 75 RPG 및 95 APG의 경력 평균과 결합된 하나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3) 데릭 로즈 – 빠른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 플로터를 사용하여 페인트 안쪽을 마무리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는 올해 두 개의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가 장거리에서 약간의 약한 슈팅을 얻기 위해 로즈 당 24 점을 득점하면서 공격적인 눈물을 흘 렸습니다. 그러나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장거리 공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온라인 게임의 그래픽은 단순히 게임 플레이가 없기 때문에 끔찍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표준 뒷면에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근본적으로 플레이어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이 었습니다. 게임이 유감스럽게도 NBA 08이 NBA 2K8에 제시된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을 크게 벗어나기 때문에 스티칭과 유니폼을 볼 수있었습니다. 선수들은 이 게임에서 정확하게 표현되었다.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비록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신는 것을 보았지만.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일단 당신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니라면,이 쇼를 운영하는이 남자를 모으는 것을 좋아합니다. 3 번 NBA 챔피언과 2007 결승 MVP, Parker는 챔피언십에서 특별한 경기를 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28살에 이 리스트의 노인이 된다.
좋은 것들은 비용이 절감되지 않습니다. 실제, 진정한 조각은 사인을 받고 nba 보안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부분의 평균 $ 1500에 참여할 준비를하십시오. 상당한 액수 일 수 있지만 저지는 수년 동안 당신에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사실,이 유명한 nba 스포츠 유니폼 중 일부는 부모님이 같은 팀 및 / 또는 플레이어를 강요하는 경우 자녀에게 전달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NBA의 재능을 타고난 것이 아니라면, 터무니없는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재능이 효율적으로 실패하면 재능을 능가합니다. 재능은 항상 더 열심히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더 열심히 노력해야하는 재능이 적을수록, 그 필수적인 Steve Nash는 이것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 NBA 선수의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절반이 Nash hed만큼 열심히 일하면 리그에서 바로 빠져 나옵니다. 재능을 발휘하고 열심히 일하기 위해 하늘이 초점입니다. Okafors의 약점 중 하나는 프리드로 슈팅입니다. Shaquille Oneal의 우위와 경쟁하지 않습니다. 약점을 가져 오기 때문에 게임 내에서 확대됩니다.
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그가 자신을 확립할 수 있는 더 긴 경기 연속을 하지 못했다. 지난 1년 동안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각 온라인에서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점, 83리바운드, 뚜렷한 5블록을 뛰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일을 해왔고, 이미 매 경기마다 몇 분씩 경기를 해서는 안 된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3종 경기 선수들과 똑같이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경솔한 슛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은 왜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어두는 것일까? 게임은 결코 고된 적이 없다. 연습은 꽤 명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