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의 선택

이것은 방문자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페이지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다른 네비게이션 가젯은 More라는 레이블이 붙은 드롭 다운 메뉴에 배치되므로 검색하기는 쉽지만 최상위 탐색에 어수선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네비게이션 바는 끈적 거리므로 방문자는 페이지를 위아래로 스크롤하여 위치를 탐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데이터 과부하 또는 분석 마비를 일으키지 않도록 공백을 사용하고 웹 페이지의 필수 구성 요소를 강조해야합니다. 이것은 고객들이 출판물에 가입하고, 최신 컬렉션을 쇼핑하는 것과 같은 선택된 동작을 취하도록 설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선택은이 목록에있는 다른 필수품보다 주관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논의 한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단순화하려고 ⁇ 최대 3-4 뛰어난 색상으로 색상 선택을 제한합니다. 좋은 메뉴는 당신의 웹사이트의 어떤 부분에도 도달하기 위한 클릭의 다양성을 제한한다.

이미지 슬라이더에 사용자가 클릭하여 슬라이드를 수동으로 회전할 수 있는 버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이 그것들 위를 맴돌 때 색깔/외모를 바꾸는 링크와 버튼을 가지고 있다.

모바일 친화성과 함께 귀하의 웹 사이트의 크로스 브라우저 호환성을 확인하는 것이 귀하의 가치입니다.

우리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넷 디자인 에이전시이며, 주목받는 기업 및 기업을위한 맞춤형 및 대화 형 인터넷 경험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우리의 협력적이고 단계적인 전략은 디자인 및 브랜딩, 웹 최적화 최적화, 상호 작용 및 UI / UX의 모든 측면을 고려하여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초점은 과도한 성능 몰입형 디지털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구매자들에게 자신의 자금에 대한 공격적인 우위와 효율적인 ROI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우리는 성공적인 웹 디자인 옵션을 제공하는 데 수년간의 전문 지식을 갖춘 오랫동안 숙련되고 신뢰할 수있는 팀입니다. 공인된 Google 파트너는 두 명의 Google 계정 관리자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광고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우리 팀은 전문 UI / UX 전문가, 지식이 풍부하고 독창적 인 개발자, 지식이 풍부한 디지털 기업가 및 동적 프로젝트 관리자로 구성됩니다.

우리는 개인이 UX 디자인의 세계로 들어 폰트 가는 것을 돕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세 가지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스크래치에서 UX 디자이너가 되기에서 UX 작업을 따르기 위해 UX 작업과 주요 전문 지식의 모든 영역을 배울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User Research® Methods and Best Practices에서는 적절한 소비자 조사를 수행하고 분석 결과를 제품의 유용한 동작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팁의 가장 훌륭한 거래 관행을 연구하십시오. UX 디자인의 널리 퍼진 우화는 멋진 사용성이 미학을 능가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결국, 고객을 제외하고, 당신의 작은 사업은 개발하거나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고객 우선 설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사진과 비디오는 google 및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에 최적화되어야하며 접근성을 위해 설명적인 대체 텍스트를 구현해야 합니다. 머리글에는 엠블럼 및 조직 이름, 메뉴 탐색, CTA 및 / 또는 잘 간격을두고 최소한의 검색 표시 줄 형식으로 브랜딩을 포함해야 합니다. 반대로 바닥글은 많은 사용자가 본능적으로 중요한 데이터를 스크롤하는 곳입니다. 바닥글에서 연락처 정보, 가입 유형, 공통 페이지에 대한 링크, 권한 및 개인 보험 정책, 사이트의 번역된 버전에 대한 하이퍼링크 및 소셜 미디어 링크를 배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