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주요 아이디어

Admitad 플랫폼에서 개별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클릭 수만 있으면됩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고 만든 다음 수백 명의 Admitad 게시자를 초대하여 캠페인에 참여하십시오. 다중 사용자 기능을 통해 전체 팀과 함께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게시자 효율성을 추적하고 모든 채널에서 분석을 생성합니다.

기업은 사용자의 콘텐츠에서 사람들의 행동을 추적하기 위해 수명이 짧은 브라우저 쿠키 총판 를 사용합니다. 원하는 행동이 누군가에 의해 취해질 때, 당신은 지불금을 얻습니다. 제휴 광고 역시 다른 플랫폼에 비해 몇 가지 단점이 있다.

뛰어들기 전에 성공을 향한 여정에서 직면하게 될 몇 가지 도전을 살펴보자.

올바른 파트너십, 마케팅 도구 및 기술을 사용하면 참여하는 잠재 고객과 사랑하는 제품을 공유하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본질적인 가치 중 하나는 성과 기반 구조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는 기업은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만 지불해야하며, 가장 자주 판매 또는 신규 구매자 인수에 대한 약간의 수수료 형태로 지불해야 합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수명이 150 년이 넘는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에서 시작하여 집 밖에서 거주하는 장비까지 효율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매우 과도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는 강력한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것이고 욕망이 웹 기반 소매업체를 설립하는 것을 돕는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또한, 의뢰인이 Shopify Plus 계정에 가입하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 비용을 수수료로 받는다. 제휴 프로그램에는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이 보고서는 제휴 마케팅이 직접 전자 메일 이후 온라인 소매 업체 방문자를 운전하는 데있어 두 번째로 편리한 장치임을 발견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기업가들과 함께 일하고 수수료를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에서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