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YourLemons라는 레이블이 붙은 이 캠페인은 대부분의 유방암의 다양한 징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소녀들에게 덩어리가 보통 하나의 증상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선단체인 월드와이드 유방암은 2017년에 진보적이고 공유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빠르고 쉬운 레시피 영화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뉴스 피드 곳곳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이 마케팅 캠페인은 영화에서 Ava의 성격을 논리적으로 확장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잔인한 장난으로 간주 될 수있는 것을 용서하려고했던 이유 일 수 있습니다.
광고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마케터가 신경 쓰는 핵심 공간 중 하나는 메시징을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이러한 메시지를 무료와 유료 수단을 통해 적절한 시기에 최고의 사람들에게 전달하도록 돕는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브랜드가 개인, 지리적 및 인구 통계 학적 정보를 시청자에 대해 추가로 연구할 수 있게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최상의 참여를 위해 메시징 및 콘텐츠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서비스 또는 제품을 광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자 마케팅 및 디지털 광고라는 문구가 학계에서 지배적이지만 소셜 미디어 광고는 실무자와 연구원 모두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정보 분석 도구가 내장되어있어 기업이 광고 캠페인의 진행, 성공 및 참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추종자들은 꾸준히 존재할 가치가 있으니, 일관된 게시 일정을 지켜라.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너무 많이 게시하는 것을 피하라. 이것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UTM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캠페인에서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프로그램을 운영하려면 최고의 개인이나 직원이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패키지는 초급 근로자들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한다.
대신 전문가와 노련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가 핵심입니다. 소셜 게시물은 트래픽을 모델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블로그 콘텐츠를 홍보하고, 웹 페이지 제공 및 추가 기능을 제공하면 사용자가 via를 클릭하고 브랜드와 더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명한 초점을 가진 여러 개의 Twitter 계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자산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각각 그들만의 관심 영역을 가진 많은 유튜브 채널을 설정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이 가장 선호하는 공동체로 시작할 수 있고, 그 후에 충분히 많은 양이 활발한 사회적 계좌를 운영하는 다른 사람들을 통합하기 위해 넓어질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3 ~ 5 개 이상의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너무 많고, 당신은 당신의 자원을 너무 얇게 펼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동일한 소셜 오피 네트워크에서 적절하게 수행해야 한다.
몰입도를 높여라 | 소셜 미디어는 청중을 몰입시킬 때만 효과가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소셜 미디어 지표를 측정하고 그것들로부터 배울 필요가 있다.
마케팅 노력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어디에 쓰고 싶은지 파악하라.
당신의 가치를 공유하거나 영감을 얻기 위한 좋은 콘텐츠 방법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따라가라. 그것은 또한 사진, 비디오, 이야기, 스테이 스트림, 온라인 상점, 그리고 여분의 것을 포함한 다양한 형식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장점, 통계,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이 New York Times 베스트 셀러는 소셜 미디어에서 추종자와 호감을 갖고 참여하는 것이 의심 할 여지없이 고객 및 발기인의 기반을 개발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 인 이유를 다룹니다. 이러한 모든 측정 기준 추적 도구를 사용하면 추종자와 시청자가 올바르게 반응하는 것과 참여를 향상시키기 위해 수정해야하는 사항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더 많은 또는 더 적은 게시물과 함께 실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하루 중 시간이 소셜에 게시하고 있기 때문에 같은 다른 구성 요소 외에 – 참여의 가장 좋은 정도를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경우에 따라 2019 년에는 웹 사용자의 43 %가 구매를하기 전에 상품을 조사 할 때 소셜 미디어를 사용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사람은 12%에 불과하지만,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 여정의 초기 단계에서 매우 중요하다. 사람들은 항상 회사, 상품, 고객 경험에 대해 이야기한다.
소셜미디어가 등장하면서 폭발적인 수수료로 입소문이 커졌고 즉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사람들이 상품 및 고객 경험에 관해 소셜 미디어에서 말하고 공유하는 것은 놀라운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존경받고, 신뢰받고, 신뢰받기를 원하는 제조업체들에게는 해야 할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