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나쁜 평가를받는 이유에 대한 설명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많은 다양한 회사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서 수수료를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세포라의 제휴 프로그램은 모든 총 매출에 대해 5%의 수수료율을 제시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상들의 수수료율보다 크다. 대부분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Sephora는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하는 홍보용 배너 및 기타 독창적인 자산에 대한 동료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제휴 광고는 특히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지 않을 때 웹 로그를 수익화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청중의 새로운 콘텐츠 및 특별 행사에 대한 고유한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파악한 후, 당신이 잘 알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특정 카테고리를 찾아라.

그들은 가짜 또는 도난당한 데이터로 온라인 등록 양식을 채울 수 있으므로 회사가 이미 높은 순위에 있는 검색 문구 등에서 애드워즈를 구입해야 합니다. 문구와 상황이 명확하더라도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은 누군가가 동료를 모니터링하고 지침을 구현해야 합니다. 제휴 순 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 혜택과 단점 외에도 관련된 것을 이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계열사를 찾는 기업들은 파트너를 정확하게 조사하고 자격을 부여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서비스 및 제품을 홍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크리에이터하이 소비자 기반을 확대하는 저렴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연결되지 않고 관련된 제휴 웹 마케팅 사이의 행복한 매체는 본질적으로 서비스 나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개인을위한 것입니다.

제휴사로서의 탄탄한 수입은 당신의 흐름을 다양화하고 꽤 많은 프로그램의 일부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 하나의 프로그램만 고수한다면 수수료 인하와 프로그램 변경은 예상 수익에 막대한 타격이 된다. 청중과 진정한 관계를 맺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은 그들의 사진을 중요한 방법으로 홍보하기 위해 브랜드에 의해 선호될 수도 있다.

브랜드는 시청자의 신뢰를 이용해 진정성과 진실성을 특징짓는 크리에이터를 찾고 있다.

가격이 저렴한 제품은 판매하기가 더 쉬울 것이지만, 당신이 만들어야 할 총 판매 수는 훨씬 더 클 것이다. 정답은 없지만 이 점을 가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익성있는 제휴사가되기 위해, 당신은 자신을 바치고, 디지털 시장을 연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싶습니다!그래야만 당신은 눈에 띄고 당신이 광고하는 데 도움이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학습 경험이 될 수밖에 없으며 해당 지역의 기업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많은 패키지는 서비스 제공 업체가 자체 회사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즉시 운영합니다. 이 경우,이 시스템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있는 독특한 위젯을 통해 각 성공적인 검색에 대해 지불합니다. 당신이 예상할 수 있듯이, 클릭당 지불 제휴 프로그램은 판매나 리드 상대보다 훨씬 적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경향이 있다.

이 회사는 계열사가 판매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많은 경우 서비스 제공 업체와 커뮤니티는 동일하며 일부 회사는 자체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우리는 이 대화의 나머지 부분에서 이 마지막 두 실체를 결합할 것이다.

관심 분야에 속하는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청자와 함께 만들 수 있었던 관계와 숙련 된 입장을 활용하여 독자가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여 이익을 얻는 이유를 독자에게 알리십시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또한 상당한 양의 제휴 판매를 얻을 수 있다.

이 사이트는 관련 웹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 광고됩니다. 그들은 조직의 주요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별개입니다.

이와 같은 작은 문제는 곧 시청자와 더 깊은 관계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 행위의 줄임말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문제 중 하나이다. 대신, 예술적으로 여기저기서 작은 일화와 예를 공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개념, 당신이 전체를 얻으려고 시도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신뢰할 수있는 이야기. 첫째, 특정 고통, 우려, 단점 또는 목표를 가진 청중을 결정해야합니다. 그리고 많은 회사들이 실제로 공격적으로 투구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낳고 개인들을 불편하게 하고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하나의 마무리에는 방문자가 파이프 라인에 들어가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마무리는 판매 또는 전환입니다.

고객이나 잠재 고객이 전자 메일 광고 도구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고려해야 할 좋은 파트너십입니다. 게다가, 당신의 웹사이트 손님이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은 언바운스를 사용하여 첫 3개월 동안 20%를 할인받고, 교환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