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제휴 마케팅 리뷰!

우수한 매치, 높은 커미션 및 강력한 지원의 적절한 균형을 가진 사람들을 찾기 위해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연구하십시오. 당신이 만들고 홍보하는 광고의 종류는 기본적으로 당신의 틈새 시장에 달려 있지만, 중요한 것은 당신이 매력적인 것을 만들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수행하고 웹 사이트를 활용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팁을 마스터하는 마지막 필수 단계입니다.

판매 당 할 수있는 수량은 귀하가 서명 한 커미션 구성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완전히 다른 비용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어떤 제휴 커뮤니티의 일부가 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휴사로 작게 시작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는 배우고 실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Shopify 카테고리 전체에 걸쳐 실질적으로 2 백만 명의 상인과 함께 Shopify는 제휴사에게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준비해야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관리 도구, 분석, 자금 등). 수수료는 2 개월 동안 활발하게 활동하는 경우 월별 가입시 200 %로 커집니다.

일반적인 수수료 비율은 파트너와 제휴하는 제휴사 및 홍보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형태에 따라 다릅니다. 이 방법론은 이미 목록을 가지고 있거나 코칭 및 팁에 해당하는 귀중한 콘텐츠 자료를 시청자와 공유할 때 적합하다. 제휴 프로그램의 오피가이드 시간 제한적이고 독점적인 제안도 효율적이다. 부도덕한 동료들은 철자가 틀린 도메인 이름에 쪼그리고 앉아 리디렉션 비용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팔지 않고도 당신이 만드는 각 판매에서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적절한 제품을 찾고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그들을 홍보 할 필요가, 당신은 귀하의 손님이 구매 각 상품에서 수수료를 적립됩니다. 동반자 광고에서, 그리고 아마도 모든 판매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은 내부와 외부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아는 것입니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녹음한 다음, 그것을 덩어리로 분해하는 것을 지지한다.

사람들은 짧은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게 된다. 제품을 홍보할 때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 요소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상당한 수입을 얻는 데 필요한 사이트 방문자 수를 생성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자신만의 브랜딩과 미학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모델 리콜과 인식을 보장하기 위해 브랜드와 연결되는 구성 요소를 추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Instasize는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탭에서 곧 편집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의 개별 상점을 만들고 현재 우리의 무위험 평가판으로 홍보를 시작하십시오.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은행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Shopify에 대한 추천을 발송하는 기업가, 교육자, 영향력자 및 제작자의 네트워크입니다. 포를레오의 카피라이터인 로라 벨그레이는 1대1 카피라이팅 세션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Influencer 광고 캠페인은 Instagram 및 TikTok에서 상당히 잘 알려져 있습니다. Instagram 및 TikTok에서는 제조업체가 컨설턴트 또는 특정 틈새 시장의 권위자로 간주되는 영향력있는 창녀와 파트너십을 체결합니다. 거래에 따라 마케팅 캠페인은 사진, 계정 인수 또는 라이브 영화로 일련의 제품 평가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가맹점은 제휴 마케팅 전략의 최종 결과로 후원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판매 가치의 일부를 제휴사에게 지불합니다. 즉, 제휴사는 보상을 받기 전에 투자자가 제휴 상품에 돈을 쓰도록해야 합니다. ShareASale의 지식에 따르면, 높은 티켓의 제휴 프로그램을 1,460달러의 공통 커미션으로 제공한다.

그러나, 하나를 따를 수있는 온라인 마케팅의 여러 종류가있다.

또한 수요가 있고 최고의 수익 창출 가능성이있는 온라인 마케팅 상품을 선택해야합니다. 한 제휴사는 또한 그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활동적인 시청자들을 확보하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