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와 함께, 이제 멋진 지역 포도원 레스토랑을 받아들일 시간이다. 그 중 10개는 아래에 나열되어 있다.
우리의 톱 10 빅토리아 와이너리는 경치 좋은 야라 밸리에서 러더글렌까지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최고의 와이너리 식사 경험 중 하나를 캡슐화한다.
많은 식당들이 제한된 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해 두십시오. 채식주의자, 채식주의자, 또는 식물성 음식 요법을 하는 사람은 창이 공항의 다양한 메뉴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터미널 3에서 Bikanervala의 인도 요리로 미각을 자극하거나 Kailash Parbatin 터미널 1에서 진정한 채식주의 자 Mumbai 거리 식사로 새로운 것을 시도하십시오.
내가 한국 시누이에게 식사 제안을 부탁할 때, 설렁탕은 그녀가 조언한 많은 첫 번째 음식들 중 하나이다. 1904년에 문을 연 이 식당은 공식적으로 식당 허가를 받은 국내 최초의 식당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한국 전역에서 가장 오래된 식당이다. 한국 상인들은 우리에게 앉으라는 신호를 보내곤 했지만, 우리는 그날 여행 일정에 많은 식당이 있어서 정중하게 거절했다. 사진 밑에는 어묵꼬치, 떡볶이, 그리고 내가 모르는 몇 가지 다른 음식들이 있다.
1898 년에 개장한 Hotel Ritz Paris의 레스토랑은 요리사인 Auguste Escoffier가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19 세기에는 비스트로 (bistrot)를 포함하여 최근의 좀 더 겸손한 식사 장소가 등장했습니다. 브래지어는 맥주를 특색으로 삼았으며 1867 년 파리 박람회를 통해 스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 요리사 테이블은 VIP 및 특별한 친구를 위해 예약된 레스토랑 주방 내에 위치한 테이블입니다. 후원자는 헤드 셰프가 준비하고 제공하는 테마 테이스팅 메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한 추와 마찬가지로 옥상 달빗은 한국의 수탉 튀김과 맥주를 제공하는 치맥 레스토랑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치맥을 위한 서울 최고의 식사 장소 중 하나를 나열한 블로그 게시물에 올라옵니다. 칼국수는 육수와 다른 재료로 큰 그릇에 담긴 수제 칼로 자른 밀가루 국수로 구성된 한국의 국수 요리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현대 한국의 진미를 경험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Si.Wha.Dam은 아마도 그것을 먹어보기 위해 서울에서 가장 훌륭한 식당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그들은 두 개의 지점이 있는데, 이것은 인사동에 있는 것과 이태원에 있는 것이다.
그런 다음, 서버는 요리 냄비의 바깥 쪽 테두리에 허브와 마늘과 함께 달걀 배터를 부어 매력적인 매운 오믈렛을 만듭니다. 여기서 찾을 수 있는 두 가지 핵심 요리는 김치 단양맛집 찜과 찌개입니다. 두 요리 모두 맛있게 양념한 돼지고기와 함께 나오고, 김치찌개는 라면과 함께 나온다. 삼계탕을 먹기 위한 한국식 접근법은 식탁 위에 있는 많은 여분의 그릇들 중 하나에 소금과 후추를 섞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부드러운 암탉의 물건들을 잘라낼 때, 맛을 내기 위해 소금과 후추에 문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