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의 기본 원칙이 밝혀졌습니다.

다른 직업 기회는 학술 기관에서 일하는 근로자, 다양한 무역 회사 또는 당국 기관의 공무원으로 일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GCUs College of Education의 우리는 각 학생들이 가르 칠 수 있고 매우 효과적인 교수법과 행정이 업적을 연구하는 최고의 관행과 학자를 극대화한다고 상상합니다. 효과적인 강사와 감독들은 극도로 교육받고, 숙련되고, 헌신적이고, 동정심이 많다. 응용 프로그램은 실제로 교육 대학에서 자격 증명, 석사 및 박사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교육 리더십 및 정책학과에는 3 개의 학위 수여 신청서가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에는 자체 입학 절차, 과정 선택 및 대학이 있습니다. 학자들을 위해 Isaac은 RStudio와 함께 Mac을 사용하여 데이터 세트를 분석하고 저소득층 대학생들이 단일 공통 소프트웨어로 대표팀에 사용하는 것을보다 간단하게 만드는 주 전체 법안 작성과 같은 성공적인 제안에 대한 분석을 수행합니다.

정의를 발전시키고 인간의 존엄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지역 사회와 함께 그리고 지역 사회에서 변화하는 장학금에서 상호 작용하는 다양하고 포괄적인 학습자 공동체로 전환하기를 열망합니다. Alum Amy Peterson은 그녀의 과학 교실을 각 학생들이 도전받고 그들의 생각을 편안하게 나누는 장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예술가, 학자, 창조적 인 저자 및 교육자 인 Lakeya Omogun 박사는 정체성, 전통 및 언어에 대한 개념을 바꾸기 위해 이러한 모든 역할에서 그녀의 사명을 수행합니다. 모든 시스템, 모든 소프트웨어 및 각 서비스는 접근성 옵션을 내장하여 만들어집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그들에게 가장 잘 맞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을 때, 모든 곳의 학생들은 최선을 다하기 때문이다.
https://janet.co.kr/
유럽에서는 1950 년에 채택된 유럽 인권 협약 제 1 의정서 제 2 조에 따라 모든 서명 행사가 학교 교육의 권리를 보장해야 합니다. 미국 내 아이비리그 대학인 하버드 대학은 일상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고등 교육 기관으로 평가된다. 고등학교 트레이너가된다는 것은 교실 내에서 공유되는 정보뿐만 아니라 젊은 학자를 젊은 성인으로 전환시키는 것에 대한 책임을 수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CE는 이제 전통적인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엄격함과 선을 행하는 시설을 결합한 단일 프로그램인 Social Impact에서 완전한 온라인 MBA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분야의 졸업생 공급이 자신의 기술에 대한 수요를 초과하여 대학원 실업, 불완전 고용, 과자격, 자격주의 및 교육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일부 평론가들은 코로나19 대유행이 학교 교육에 미치는 영향이 전통적인 고등훈련 시스템의 측면을 빠르게 무용지물로 만들고 있다고 제안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교육 개발에 노출되어있는 주요 영역의 균형 잡힌 정보를 갖춘 유능한 영어 교사를 조직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전기·전자·통신공학은 인류사회의 진보를 위한 필수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전기·전자·통신공학 공간에서의 학계의 위상이 필요하다. 이에 우리 학과는 전기·전자·통신공학 공간 내에서 전문적인 배경과 접근법, 전문적인 스쿨링 능력을 갖춘 기술영재를 양성하는 전문 강사진에게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1985년 첫 졸업생을 배출한 뒤 99% 이상의 졸업생이 중견교수, 교육부 공무원, 전문공학연구원, 대학교수 등의 노하우 교사로 일해왔다.

현재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플러 튼 (Fullerton)을 졸업 한 비즈니스 전공 인 아이작 알 페 로스 (Isaac Alferos)는 디지털 평등 옹호자이자 대규모 교육 활동가로서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캘리포니아 전역과 과거에 진정한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대학생들이 창의적이고 중요한 사고를 개발하고 관련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여 세계 학문 발전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도록 훈련한다.

각 그룹과 학생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교육 대학은 협력 파트너십을 시작했으며 네바다 지역 사회와 그 이상을 돕고 알리는 정보 공유 메커니즘을 개발했습니다. 직원들은 가을학기 개강 및 수강신청을 지원하기 위한 전문적인 개선 이벤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경제 협력 개발기구의 2014년 보고서에 따르면 2014 년까지 젊은 사람들의 84 %가 고소득 국가에서 평생 동안 고등 중등 교육을 마쳤습니다.

이 부서는 전자, 반도체, 통신, 제어 등의 분야에서 엔지니어링 교훈 및 기술 및 관련 교육을 전문으로합니다. 기술연수 프로그램은 cou의 결합을 통해 기술교사나 노하우 교육 전문가로 거듭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