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최고 방법

초점을 좁히는 것은 당신이 좀 더 타겟팅된 시청자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아마도 성공으로 이어지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금융 회사 공급 업체인 Wells Fargo는 은행의 현재 전망을 넘어 신용 카드 취득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휴사 순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Rakuten Advertising은 출판사와의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된 제품에 대해 교육하는 데 중점을 둔 제휴 잠재 고객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더 인식하려면 인스턴스를 고려해 봅시다. 뉴욕 타임즈 회사인 Wirecutter.com은 구매자를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와이어 커터는 주로 소매 업체와의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커미션을받습니다. Associates 프로그램은 비즈니스가 사이트 방문자 및 / 또는 판매 방식을 전송하기위한 커미션을 다른 비즈니스 또는 영향자 (제휴사)에게 지불하는 합의입니다. 이는 인터넷 콘텐츠,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제휴 기업가를위한 소득은 다르며, 일부는 100 달러를 벌고 일부는 6 자릿수를 만듭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해 마케팅 자료에 들어가게 된다. 당신은 배너에서 공동 브랜드 터치다운 페이지, 유행하는 소셜 이미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예술적 소지품에 접근할 수 있다.

Flywheel 그룹은 다음 단계로 커미션을 취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당신과 함께 작동 합니다. Acorn은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사람들이 돈을 올바르게 투자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투자”셀룰러 앱입니다. 이 인구 통계를 제공하는 금전적 조언 블로그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 특히 자본이나 소지품이 아직 발생하지 않은 경우 – 그것은 당신을위한 동료 프로그램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전자 상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 공급 업체 또는 광고주로 활용하여 전환 및 총 매출을 개선하십시오. 모든 제휴 네트워크를 하나의 대시보드로 바로 가져오고 변환 내용을 웹 사이트의 콘텐츠로 되돌리려면 무료 15일 평가판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Affilimate 대시보드를 사용하면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 자료의 성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최고의 콘텐츠 자료를 확인하며, 한 곳에서 최적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그러나 아마도 가장 수익성이 높은 동료는 SEO를 통한 트래픽 증가에 추가로 투자합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더 타겟팅되기 때문에 작지만 열정적인 시청자에게보다 관련 누누tv 있고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 좁은 초점과 간단한 동작 호출을 사용하면 종종 제휴 프로그램의 흥미로운 채널이됩니다. 많은 상위 제휴 프로그램들은 또한 반복적인 수수료를 제공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2월에 SaaS 서비스에 가입한 구매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12월에 당신에게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볼 백만 달러짜리 질문입니다.

가이드 라인은 유명 인사의지지, 언어 홍보 및 블로거 보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미 많은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는 제휴 네트워크에는 때로는 많은 게시자가 있습니다. 이것은 더 큰 것을 남기고, mille 당 가격의 경우 광고주에게 완전한 위험과 손실을줍니다. 이 기사에 대한 지식을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이 수익성있는 마케팅 채널에서 행운을 시험 할 때 어떤 이벤트와 접촉해야하는지에 대한 참조로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통합된 프레임워크는 제휴사, 영향력 행사자, 홍보대사, 스폰서 및 B2B 동반자와 함께 모든 형태의 파트너십을 관리하는 전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펙트럼의 과도한 마무리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 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형적인 임금을 154,983 달러로 기재합니다.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간 매출이 53,167 달러라고 말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 급여를 69,073 달러로 책정했습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경력이 될 수 있는지 여부는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결국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추측하기로 결정했는지, 그리고 당신이 재능과 성공을위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제휴 순 마케팅은 모든 전자 상거래 총 매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주류 채널입니다. 실제로 전체 온라인 주문의 16%가 제휴사 넷 마케팅의 기여 때문일 수 있다.

그는 그들이 예산과 상관없이 낮은 급여 제공으로 시작할 것을 권고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목표는 데이터를 생성하고 평가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정보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Pat Flynn은 자신의 웹 사이트 인 Smart Passive Income에서 다양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합니다. 링크된 도메인 보고서를 보면 Pat이 Aweber에 하이퍼링크를 자주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문제를 엄격하게 유지하면 추가 중심의 잠재 고객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