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죽음

먼저 시청자들로부터 믿음을 얻고, 당신이 당신의 자아를 이용했고 당신의 청중이 혜택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제휴 상품만을 옹호하라. 시청자가 자신의 최선의 추구를 마음에두고 귀하의 추천을 신뢰한다고 생각하면 제휴 웹 마케팅 관계의 세 당사자 모두 최종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이 회사에서 일하지 않는다는 것 외에도, 그것은 판매원이 수수료를 받는 것과 비슷하다. 기업에 새로운 구매자를 보낸 것에 대한 보상을 얻는 것과 같다. 그것은 내가 2009 년에 온라인 마케팅 여행을 시작했을 때 가지고 싶었던 정보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절반에 작은 노력으로 믿을 수없는 가치를 선적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무료에서 1000달러까지 가치가 다양하며, 더 비싼 어플리케이션은 학교 아이들에게 엄청난 결과를 약속한다.

디지털 다운로드는 독자가 즉시 입력할 수 있는 온라인 자산이며, 메일 내에서 반환할 패키지에 참석해야 합니다.

치료 마사지 건, 실내외 운동기구 및 액세서리와 같은 피트니스 및 웰니스 제품을 판매합니다. 웹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 Instagram Story 또는 YouTube 동영상에 대한 경험. 개인적인 평가를 작성하는 경우, 주로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과 지식을 바탕으로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한다고 느끼면 당신의 충고를 따르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타깃 제휴 프로그램은 물량 위주의 수수료 구조로 운영되는데, 구매 품목이 다양해지기 때문에 고객의 수수료가 늘어난다는 것이다. 안타깝게도이 마네킹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는 제품 카테고리는 건강 및 미용 상품입니다.이 카테고리의 수수료는 수량에 관계없이 1 %입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을 히치 무료, 그리고 Bluehost는 당신이 그들을 제공하는 각 리드에 대한 신용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신뢰할 수있는 추적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Bluehost는 도움이나 개인화된 조언을 제공할 수 있는 제휴 매니저들을 제공한다.

검색 엔진,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 https://partner-safe.net 션이 온라인 소매 업체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지만 제휴 마케팅은 프로필이 많이 감소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료들은 전자 소매업체 광고 전략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개별 모델인 것처럼 이것을 측정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