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가족들은 그들의 sns 마케팅을 사랑합니까?

추종자, 잠재 고객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함께 모델을 중심으로 그룹을 구성하고 매혹적입니다. 장점, 통계 및 제안과 함께 소셜 미디어 광고가 무엇인지. 이 New York Times 베스트 셀러는 소셜 미디어에서 추종자들과 호감을 갖고 매혹적인 것이 고객과 발기인의 기반을 키우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 인 이유를 다룹니다.

어떤 계정이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있는지, 어떤 트윗이 가장 많은 리트윗을 받고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주제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을 찾는 효율적인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분석을 내보낼 경우 선택 항목이 많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CSV 또는 XLSX 중 하나를 선택할 준비가되어 있지만 그것이 전부입니다. Agorapulse를 사용하면 공유할 수 있는 PDF 또는 편집하거나 현재 사용할 수 있는 PowerPoin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경우 회사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Insights.}를 선택하십시오. 웹 페이지 뷰, 달성, 웹 페이지에서 수행한 작업, 비디오 뷰 및 기타 많은 문제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몇 걸음 앞서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웹캠에 들어가서 교육을 시작하십시오. 영화의 길이에는 제한이 없으며 사람들은 하나의 3 시간짜리 비디오 유형 내에서 완전한 프로그램을 인쇄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뒤에서 고객을 보여주거나 특별한 거래를 제시하는 스토리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아니면 광고 과부하로 인한 최종 결과일 수도 있지만 사용자 기반을 짜증나게 했을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이 목표로하는 단위를 선택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를 표시하는 데 필요한 장소.

그것은 단지 언급의 뿌리와 상록수 콘텐츠의 핀치가 아닙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는 다른 광고 기법과 비슷합니다 – 까다롭게 제작, 측정, 관리되며 강력하고 명확한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전략적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가장 최근의 추세, 관행 및 도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여기 더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각각의 용도가 있다.

잠재고객들이 좌절감을 표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로 가져가기 때문에 부정적인 비평이 많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가 마케팅 및 기업 목표에 얼마나 중요한지에 관계없이 고객이 브랜드와 상호 작용해야하는 유일한 채널은 아닙니다. 다음은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비즈니스 도구의 개요입니다. 효과적인 사회적 전략을 개발하려면 모델에 가장 적합한 소셜 채널에 집중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의 성공 확률을 높이려면 시작하기 전에 견고한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일부 소셜 채널은 당신에게 자연적인 게시물을 올리거나 추가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명목상의 지불을 위해 그들을 홍보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이것은 특히 잘하거나 특정 제안을 판매하는 이러한 게시물에 대한 좋은 제안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핀터레스트 콘텐츠 자료를 핀터레스트 사진 주위에 집중해야 한다.

Pinterest는 창의적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데 좋을 수 있으며, 특히 여성 타겟 시장이 우세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 결코 도움이 되지 않는 다양한 유형의 개인을 위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다. 버즈수모는 당신의 경쟁자들을 염탐하고 그들의 가장 수익성이 높은 사회적 콘텐츠 자료를 발견한다.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가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에게 울려 퍼지는지 알게 되면, 유사하지만 더 높은 자료를 생산하고 공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의 충분히 큰 비율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도 그곳에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제출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자산을 어떻게 할당하느냐에 관한 것이다. 일부 아이디어는 많은 목표를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직접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결과로 더 많은 자금을 보증 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모델을 언급하는 횟수. 이것들은 낙관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고 개인들에게 대답하고 당신의 브랜드 개념을 형성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특성의 대부분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즉각적으로 또는 직접적으로 초점을 맞출 수는 없지만 추가로 적어두면 내가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유형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많은 개인에게 연락하여 적절한 개인이 브랜드를 볼 수있는 가능성을 높입니다.

이러한 유도된 창의성은 그 캠페인의 성공을 이끈 원동력이었다. 위에 연결된 포도 나무는 150,000 번 이상 재생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이 캠페인에 대한 생각으로 의사를 방문했는지 알 수는 없지만, 그것이 긍정적인 인상을 주었다고 상상하는 것은 안전하다. #KnowYourLemons라는 레이블이 붙은 이 캠페인은 유방암의 다양한 징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소녀들에게 덩어리가 유일한 증상이 아님을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선단체인 월드와이드 유방암은 2017년에 진보적이고 극도로 공유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당신은 아마 이 빠르고 간단한 레시피 비디오 팝업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