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의 전쟁

만약 이 모든 것이 제3자의 검증처럼 들린다면, 플라온 그것은 바로 그것의 최종 결과다. 제휴 광고는 영업 사원이 일반적으로 보상받는 방법과 관련하여 성과 광고라고도합니다. 이러한 직원은 일반적으로 마감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하며 일반적으로 목표 초과에 대한 효율성 인센티브를 지급받습니다. 제휴 광고는 매 판매마다 적은 수수료를 받는 대가로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하는 대부분의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링크또는 후원 게시물로 표시된 제목을 보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또는 이미 1 단계를 수행하고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수량은 낮게 나타날 수 있지만, 회사는 장엄함과 화장품 온라인 하우스에서 2 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독자가 그것을 들었을 가능성이 높고 현재 고객이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소규모 기업의 경우이 광고 전략을 통해 최소한의 재정과 노력으로 브랜드 의식을 확장하고 판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거래 당 지불 특성으로 인해 회사는 광고 비용을 줄이면서 더 넓은 시장 범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플랫폼에서 각 파트너를 모집하고, 온보드하고, 처리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드는 간소화된 워크플로우를 원하십니까?

물리적이든 디지털이든 제품에 대한 멋진 개념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을 완성하고 청중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텍스트 링크는 구성할 때 자동 저장되지 않으므로 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를 입력할 때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추가 정보가 필요할 경우 설명 필드를 사용하여 공급량을 설명합니다.

공연 광고가 현재 42억 달러의 무역으로 2020년까지 68억 달러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포레스터 이야기. 게다가, Forrester는 2020년까지 거의 10%의 복합 연간 성장을 예상한다.

지난 몇년 동안 제휴사는 “비 전통적”광고 채널이라고 생각하는 많은 기업가들 사이에서 점점 더 스타일 광고 기법이 되었습니다. 사실 마케터들이 채널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서는 절대적인 합의조차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번에는 상인 중심의 파트 2를 발행해 주시겠습니까? 나는 서비스 제공자이고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에 흥분하고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슬프게도 네가 제출한 것이 둘 다 도움이 되지 않았어. 여러 제품을 평가하고자하는 경우 한 가지 선택은 모든 콘텐츠가 전적으로 리뷰 및 제휴 선물 인 리뷰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면 흐름은 매우 간단하며,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의 유형이나 당신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어떻게 설립되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둘 다 하나의 프로그램을 고수 할 필요가 없으며 결과가 무엇인지보기 위해 두 가지를 고려해야합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설정하고 관리하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잠재적 인 이점은 엄청납니다. 안정적인 클릭 요금이 부과되는 전자 메일 목록이나 활발한 의견 섹션이 있는 소셜 미디어 계정과 마찬가지로 참여 메트릭이 있는 제조업체에게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더 큰 커미션을 협상하기위한 지렛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제휴 마케팅에서 파트너십 마케팅으로의 브랜드 변경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 지위에 해를 끼칠 수 있는 폭력적이거나 불미스러운 콘텐츠를 공유하는 평판이 나쁜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제휴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디지털 광고에서 쉬운 아이디어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웹 사이트, 웹 로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또는 기타 온라인 존재는 모델 의식을 개선하고, 리드를 생성하고, 소매 업체의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한 대부분의 주요 제휴 프로그램에는 제휴 관리자가 있을 수 있으며, 그의 유일한 업무는 추가 총 매출을 창출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청중과 함께 많은 믿음을 구축했다면, 제품 평가는 어느 정도 총 매출을 올리기 위한 믿을 수 없는 접근법이다.

제휴사 사기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의 서비스 문구를 위반하는 것입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제휴 넷 마케팅은 직접 전자 메일 이후 온라인 소매 업체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두 번째로 효과적인 소프트웨어였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기업가들과 협력하고 수수료를 벌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언급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적절한 제안은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