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습관을 이해하고 대응하는 것은 전자 상거래 개발을 추진하는 데 중요합니다. Shopee는 전 세계 수천만 명의 사용자에게 원활하고 즐겁고 안정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높은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쇼핑몰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번영과 사회 이동성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를위한 일회용 수입을 가진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18 세기에 모멘텀을 얻었습니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광고 방법을 사용하여 지배적인 취향의 경로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했습니다.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총 판매 기술 중 하나는 이 비공개 거주지 또는 임대된 홀에서 광범위한 제품 진열장을 개최하여 더 높은 수업을 초청하는 것이 었습니다. 고고 학적 증거는 영국인이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구매에 종사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그들은 생계형 농업 관행과 현지화된 개인 교류 시스템을 통해 근본적인 욕구를 충족 시켰습니다.
구매 열풍은 또한 바람직하지 않은 구매로 판명된 것에 대한 죄책감, 슬픔, 분노 또는 절망의 후속 감정에 의해 긴장의 즉각적인 방출이 채택되는 사람들에게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성인용품 편의점은 북미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때로는 스페인어 사용 커뮤니티에서 보데가 또는 프랑스어 사용 커뮤니티에서 데파뉴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때때로 행상인들과 아이스크림 트럭들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웃들을 가로지른다. 상점은 특정 상품 또는 공급자 세트를 판매하는 여러 클래스의 상점으로 나 ⁇ 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주로 후원자의 일회용 수입에 근거한 목표 인구 통계에 의해 계층화됩니다. 전형적인 예는 쇼핑몰, 마을 광장, 벼룩시장, 바자회를 포함한다.
이 기업은 여러 부서에서 다양한 소비재를 제공하는 공공 소매 업체로 묘사되었습니다. 이 선구적인 상점은 비즈니스 파트너십이 해체된 1820 년에 폐쇄되었습니다. 백화점은 1840 년대와 50 년대 프랑스, 영국 및 미국에서 대규모로 설립되었습니다. 프랑스 소매 업체인 Le Bon Marche는 현재까지 살아남은 부문 소매 업체의 사례입니다. 원래 1838년 레이스 및 잡화 소매 업체로 설립되어 1852년 중반에 개조되어 부문 소매 업체로 문을 열었습니다. 19 세기 영국에서는 이 상점들이 일반적으로 엠포 리아 또는 창고 매장으로 확인되었습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7월에 이 회사는 개인들의 높은 식료품 지불이 다른 통로의 제품들을 덜 흥미롭게 만들었기 때문에 월가에 소득 감소를 경고했다. 그러나 마지막 주에 월마트는 자사 상점들이 추가로 중산층과 고소득층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전망을 개선했다. 빅 박스 상점, 대형 마트, 안락 상점, 백화점, 일반 상점, 달러 상점과 유사한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 적으로 관련이 없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합니다. 몰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백화점으로 반경 32km 이내의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설립 될 최초의 신뢰할 수 있는 백화점 소매 업체는 런던의 Pall Mall에서 1796 년에 개장한 Harding, Howell & Co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