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그 특정한 사람을 손님으로 초대해서 실제로 가치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마지막에는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도 있다.
이 언어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장황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을 절대적으로 옹호한다.
대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맞춤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그 첫 번째 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것이 있기 때문에 클릭 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이 부족하기 때문에 “슬프게도”라고 말한다.
결국 당신이 고용한 제조업자들이 당신을 만들거나 망가뜨릴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현명하게 결정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 마케팅의 각 측면이 함께 작동 할 때, 각각은 함께 혜택을 얻을. 소비자들은 그들의 제품을 얻고, 소매업자들은 수익을 창출하며,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수많은 응용 과학 및 플랫폼을 사용하여 서비스 제공 업체는 구매자를 배송하는지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비용을 지불합니다. 고객은 당신의 광고 노력과 함께 상호 작용하고 출판사의 판매 깔때기로 추가 이동함으로써 관계 삼각형을 완성합니다.
일단 당신이 주제, 시청자, 그리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플랫폼이 cowl 것입니다 상품을 선택하면, 당신은 그 플랫폼이 진정으로 무엇을 해결하고자합니다. 개인이 동료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현금을 벌고 있다면 제품이 잘 변환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일반적으로 광고는 고임금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숫자를 작동시킬 수있는 훌륭한 트래픽 기술입니다. 이러한 제휴 패키지를 검색하는 https://opga.work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 또한 높은 커미션을받는 패키지에는 추가 경쟁자가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잠재적 구매자가 원하지 않는 문제들을 무작위로 던질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공원에서 보너스를 노크하려는 경우,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실제로 향상시키는 보너스를 만드십시오. 내가 이 모든 정보를 통해 지적했듯이 신뢰가 핵심이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귀하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라고 말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말고 커미션을 받고 있습니다. 그 기술이 당신의 청중들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라.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울릴까? 이 지표들은 사람들이 얼마나 자주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보통 구매하는 방식을 알려줄 것이다.
마켓플레이스와 마찬가지로, 만약 누군가가 그의 사이트에서 추천되어 구매를 한다면, 매튜 우드워드는 감소한다.
그러나 차이점은 자신의 블로그 제출물에서 이러한 거래에 하이퍼 링크를 걸거나 새로운 거래가 가능 해지면 전자 메일로 즉시 보낼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홍보된 웹사이트에서 구매하는 한, 그들은 리베이트를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