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웹에 참여한다는 것은 고객과 이해 관계자가 수동적인 시청자보다 적극적인 참여자임을 의미합니다. 그 예로 소비자 옹호 단체와 기업을 비판하는 팀(예: 포이어 팀 또는 옹호 단체)이 있다.
비즈니스 또는 정치적 맥락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모든 소비자 / 시민이 회사의 상품, 서비스, 비즈니스 관행 또는 당국의 조치에 대한 의견을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잠재적인 쇼핑객 또는 시민들이 온라인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은 수익성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핵심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등장으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것이 점점 더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올인원 소셜 미디어 관리 장치 Sprout Social은 참여, 출판, 분석 및 그룹 협업 도구를 제공합니다. 대신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있는 것은 다른 제조업체 및 저널리스트와 네트워킹하고 잠재 고객 및 소규모 고객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많은 트위터 고객들은 또한 뉴스를 위해 플랫폼에 의존한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콘텐츠의 절반이 결합된다면 말이다. 그렇긴 하지만, 페이스북은 광고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매우 효과적인 수단일 수 있다.
이상적인 잠재 고객에게 집중 광고를 제공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지식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전문성의 올바른 활용은 사회적 ROI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진보의 영역을 증명할 수 있도록 쉽게 만들어 줄 수 있다.
단순히 팔로워의 다양성이나 클릭의 다양성 같은 헛된 지표를 고려할 필요는 없다. 우리는 마침내 자연스럽고 돈을 지불하는 사회적 욕구가 집단적으로 와야 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게 되었다. 우리는 페이스북에서 유기농 방문자가 계속 감소하는 것을 측정하는 거부 섹션을 통과했을지 모르지만, 이제는 변화를 받아들일 때가 되었다. 미국 청소년의 24 %는 소셜 미디어가 대부분 자신의 나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괴롭힘, 소문 확산, 위험한 관계를 주요 관심사로 나열합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위한 광고 방법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해야 할 일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일부 기업은 단순히 젊은 직원이기 때문에 일부 하위 근로자에게 기업의 소셜 계정을 입력하므로 소셜 미디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2019년 마케터의 19%는 SMM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지 못했습니다.
이런 것들을 최소한으로 고려하면 삶이 더 편해진다는 사실을 알게 될 거야. 또한 사용할 주요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도구에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회사에 대해 몇 가지 기본 계산을 수행했으며 대다수 회사가 연간 매출의 약 5 % ~ 15 %를 광고에 지출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디지털 광고 활동에 35 %에서 45 %를 소비합니다. 차례로, 대부분의 기업은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에 디지털 광고 재정의 15 % ~ 25 %를 지출합니다.
마케터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도 적시성이 필요하다. 캐주얼한 고객과 진행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스코드의 트위터 존재를 만드는 퀴피하고 캐주얼한 어조가 좋은 예다. 선택한 브랜드의 출판물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과 유튜브는 부분적으로 고소득 사용자 기반 때문에 광고의 주요 장소들이다. 당신이 사회에 완전히 새로운 것이 든, 아니면 2022 년에 우선 순위를 다시 확인하고 싶든,이 정보는 당신을 줄 지어 있습니다. 일일 대 평생 예산 및 계정 최적화 방법.
Hootsuite에는 주요 문구 및 해시 태그를 측정하기위한 무료 소개 장치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강력한 소프트웨어이지만 단순히 나가서 콘텐츠를 게시하고 그 뒤에있는 계획을 활용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단순히 생산하는 콘텐츠 자료와 함께 작업하는 방법을 나타내는 기본적인 기간입니다.
페이스북과 같은 회사들을 위해 만들어진 소셜 채널은 거의 없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많은 테스트와 시도를 필요로 한다.
어떤 지표에 집중해야 할지를 알아내는 것만으로는 그 어떤 특정한 측면도 개선할 수 없다. 이러한 지표를 사용하여 동기를 유지하고 관찰하는 데 도움이되는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의 대상을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디지털 광고의 성공을 위한 처방전이 아니라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되는 프레임워크일 뿐이다. 팁을 통해 모든 기둥이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이해하고 서로에게 알리고 더 현명한 선택을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엇을 발표할지 결정되지 않은 경우, 여기에 시작하기 위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개념의 확장 목록이 있다.
소셜 미디어 분석 및 추적해야하는 도구 사용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 오피 오. 다양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대한 다양한 목표를 모니터링해야 할 수도 있고, 심지어 모든 커뮤니티에 대해 완전히 다른 목표를 사용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기술은 소셜 미디어 목표를 요약한 문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