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아마도 블로깅 플랫폼 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어쩌면 Blogging 플랫폼 0 데이터 과부하를 줄이고 방법을 개선 할 수있는 장점을 생각, 나는 우리의 연구를 돕기 단체설립 위해 Blogging 플랫폼 0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 또는 웹 2 0 응용 프로그램을 강조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검색 전기 모터에서 시작하자 지금, 내 디지털 발자국은 Facebook, Twitter,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및 블로그 역사를 포함하여 더 많은 것

귀하의 고객 / 독자를 도와주세요 – 당신이있는 사업을 보여주는 challenege가 없으며, 모든 고객이 선호하는 것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귀하가 할 수있는 곳에서 고객을 도울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기꺼이 게시하십시오.

수년간 마케터는 단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 할 수 있어야하며 TV, 라디오 및 그래픽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마케팅 매체이며 다양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이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합니다 온라인으로 잘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기억해야합니다.

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합니다. 모든 게시물에 애그리 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오늘 하나의 애그리 게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다른 사람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미래의 날짜에 게시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홍보를 위해 많은 사람들과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Tweet Deck과 Hoot 아파트를 좋아합니다.

YouTube는 sns 마케팅 마케팅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조직이나 신제품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YouTube에 더 오래 게시하여 광범위한 노출을 제공합니다. 예상되는 잠재 고객

프로필이 설정되면 구매를 시작하여 고객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광고 및 마케팅 페이지를 좋아하고 팔로우하고 지원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물어볼 수 있도록 연락처를 통해 접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가장 좋은 달 내에 약 100 명의 회원을 확보하게됩니다. 친구를 추가하고 다음과 같이하면 게시물 및 업데이트로 자신을 볼 때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또한 보도 자료와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 YouTube에 업로드합니다. 이제 게시에 온라인 버즈가 있으므로 뉴스 대행사에 연락하십시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갈 수 있도록하는 위젯 적절한 방법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있는 자유를 줄 수 있습니다. 윈 – 윈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을 발견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시장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것은 무엇인가, 좋은 질문인가?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틈새시장에 마케팅을 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망치를 사용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폭발로 달성하지 못하는 숫자를 믿으십시오. 그들은 팁과 코멘트를 버리고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희망합니다. 적절한 해시 태그를 무시하고 / 또는 더 나쁜 것은 청중과 잘 공감하는 업계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요약하면, 올바른 사람들에게 언어를 사용하는 가치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친 것입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비디오, Google Places,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위해 그에게서 많은 돈을받는 것은 내가 비용 효율적으로 일하던 다른 사업을 가지고 있었지만, 내 시간에 관한 것은 단지 한 번의 마케팅으로 채택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

다음으로 출시 될 Facebook은 2004년 Facebook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훨씬 더 많은 sns 마케팅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witter는 2년 후인 2009 년에 태어났습니다. Pinterest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새로운 브랜드로 출시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올바른 방법을 찾을 때, 그것은 경쟁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게시물을 떠나는 곳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제목과 관련된 권리에 집중해야 합니다.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사용하십시오. 방문자가 더 많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뿐만 아니라 쾌활함을 공유하십시오.

희망 문제는 더 오래 실현되고 그것이 발생할 때 좋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사용자는 시간, 돈 및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통해 절단 할 수 있지만 마케팅은 이제 더 타겟팅하고 덜 성가신 될 수 있습니다 경험에서 나의 좌절을 환기, 나는 어떤 무료 정보에 액세스 할 때 타겟팅되지 않은 배너 광고보다 더 나를 괴롭히는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해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제공 업체는 광고를 사용하여 수익을 얻습니다. 그러나 귀찮은 배너 광고 및 금지된 사용자는 트래픽 범위를 떨어 뜨려 광고주가 자신의 접촉을 면제하도록 남겨 둡니다.주기이지만이 아이디어는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