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은행 카드 한도 초과를 피했는가? 대답은 신용 점수가 하락할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왜 은행 카드 한도 초과를 피하셨나요? 답은 신용 점수가 하락할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부채 비율이 총 신용의 30 %를 차지합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점수 손실이 발생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모든 대출이 대출 기관이 실제 사용 가능한 신용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더 큰 위험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취업 신청을 거부합니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카드로 쇼핑할 때 충동구매를 할 것이다. 만약 고객들이 당신의 사업장에서만 현금을 쓸 것이라면, 그들은 지갑에 있는 것만을 신용카드로 쓸 것이다. 그들은 파생상품에 포함된 자금보다 훨씬 더 많은 구매를 청구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사람이 신용 카드 계정을 얻을해야한다는 것을 항상 알고있을 것입니다.이 지속적인 의도는 언제 어디서나 즉시 사용할 수있는 신용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불이나 거래가 더 쉽고 빠르게 생성 될 수 있습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하나를 구입하여 얻을 수있는 다른 프로모션과 함께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여러 신용 플라스틱 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기지 딜러가 거부당하는 것에 당황하지 마십시오. 예, 그 카드는 문의로 표시되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대한 지불 기록을 실행합니다 (있는 경우). 프로세스는 시간이 걸리고 승인 기회가 많습니다. 잔액이 없는 상환으로 선불로 사용할 수 있는한 작업에는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최소 신용 점수를 갖는 가장 해로운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문제입니다. 다른 대출이나 비자 카드를 인출하고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하기 위해 proshape rx safe를 적용하는 간단한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그러나 위험을 고려하는 대출 기관을 찾는 것이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카드를 줄이고, 그것들을 배치 할 시간을 줄였습니다. 신용은 주요 선물을위한 것이라는 것을 배우기 위해 습득했습니다. 며칠 동안 우유 나 식료품 가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효율적인 경험 법칙은 당신이 틈새 시장을 얻기 전에 사라지거나 다 써 버린 신용에 무언가를 두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신용 카드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고 전체 부채 단계를 줄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작은 플라스틱 카드는 돈 거래 과정을 형성합니다. 실제 소지자는 소지자의 부분에 대한 지불 보증을 나타내는 카드에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발급하는 기관은 사용자에게 신용 풀을 제공하여 소지자가 사용하거나 제공할 수 있는 돈을 선불할 수 있습니다. 발생하는이자 케이스 APR 요금은 10 %에서 19 % 이상입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과 관련하여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소매 신용 카드로 알려진 백화점 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백화점 카드는 가장 큰 가격을 가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신청서를 승인하기 때문에 신용 점수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결정일 수 있습니다. 이자율을 저장하려면 그녀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연회비가 있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발급자에게 특별 혼합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해야 합니다. 특히 신용 등급이 좋은 유서 깊은 소비자에게 귀하의 요청을 기꺼이 부여한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그러나 해결책과 상관없이, 그리고 직불카드 계좌도 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당신만의 현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소비자 부채 문제에 관여할 가능성이 적다.

첫 번째 고려 사항은 나이 플라스틱 돈 카드는 훌륭한 병과 같은 나이입니다. 더 오래 당신은 훌륭한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신용 점수에주는 현대 주스는 이것을 감안할 때, 더 오래된 카드를 열어 놓은 상태에서 가까운 새로운 카드보다 여러 가지 진보를 제공합니다. 카드 더미를 하나의 카드로 축소하려면 가장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십시오.

신용이 나쁜 사람들을 염두에두고 설계된 사람들은 그 자체로 판매됩니다. 파산을 겪은 많은 사람들은 이 대출 기관의 제안을 통해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제안은 훌륭한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매우 안전하게 보아야 합니다. 그들은 매우 낮은 신용 한도, 천문학적인 이자율, 그리고 연회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연방 정부를 통해 신용 카드 투자 장소에 대한 규제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카드 발급 기관은 이제 단순히 돈을 선불로받는 것이 시작 수수료에도 중요합니다. 선불로 1 현금서비스 25 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125달러의 즉각적인 차변이다. 아무것도 아니다. 이것은 카드들이 예방하기에 훌륭하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광고 할 수 있지만 연회비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