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기본

동영상 설명에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포함 시키십시오, 이상적으로 설명의 처음 절반 내에, 그래서 사람들은 그것을보기 위해 더 보기또는 더 읽기를 클릭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할 때마다 얻는 수수료 비율입니다. 보시다시피, 지난 10년 동안 온라인 마케팅을 아주 잘 수행했습니다.하지만 그 시간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먼저 시청자로부터 신뢰를 얻고 자신이 사용한 제휴 제품을 제안하고 시청자가 혜택을 볼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일부 기업은 귀하를 위해 사용자 지정 랜딩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없으며, 그렇다고하더라도 귀하가 준수하기 전에 이미 수익성있는 제휴사가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시청자들을 다른 회사의 영토로 보내고 있다.

제품과 기업을 미리 조사함으로써 잠재 고객이 건설적인 구매 경험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도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추적 기능이 있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테스트를 실행해야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사이트 방문자 게시물, 신규 방문자가 있는 게시물, 의도는 높지만 RPM이 낮은 게시물에 대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Twitter, TikTok, Instagram, Pinterest 및 Reddit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모두 제휴 마케팅을위한 훌륭한 무료 방문자 소스이지만 작동하도록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휴 콘텐츠 자료는 상거래 콘텐츠 자료에 해당하는 다른 이름으로 추가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부르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링크에서 구입하는 경우에 당신이 수수료를 벌 수 있음을 청중에게 알리는 제휴 공개를 통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inars는 시청자와 함께 메시지를 공유하는 매우 강력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상냥하고, 거주하고 있고, 당신은 실제 사건처럼 그들을 다룰 수 있다.

그 방법으로, 당신의 승진은 당신이 제출한 일반 제휴사 링크보다 훨씬 더 큰 거 오피사이트 래로 변한다.

그러나 어느 경우 든,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기대하고 있다면, 최선의 방법으로 기꺼이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그것의 특징을 탐구하고 상품에 대한 더 매혹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으며, 이것은 궁극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이끌어낸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일부 동료의 결과는 특히 자신의 영역이 있으면 더 나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각 판매에 여분의 수익을 올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도 걱정할 비용이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개인 사업을 시작하려면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백서는 올바르게 사용될 때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