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단계로 표시된 제휴 마케팅의 핵심

온라인 마케팅이 무엇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추가 세부 출판물을 참조하십시오. 총 매출을 추적 할 수있는 고유 한 링크를 사용하면 관계를 육성하고 청중과 상호 작용하여 구매 경로에 올려야합니다. 이를 위해 고객이 할 수있는 동일한 경로를 만들고 판매 페이지에 도달하면 거기에 포함 된 모든 지식, 특히 제품 홍보 비디오를주의 깊게 분석하십시오. 반면에 제품의 품질에 대해 슬퍼하는 구매자는 제품에 대한 불쾌한 리뷰뿐만 아니라 제품을 홍보한 제휴사에 대해서도 불쾌한 리뷰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물론 당신의 회사에 극도로 해를 끼칠 수도 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알려진 양으로 만들고, 청중들이 그것을 위해 쇼핑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상상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청중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하게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제품을 사용하는 자신을 상상하는 데 성공할 것이다. 입소문 – 숙련 된 커뮤니티, 기안자, 페이스 북 그룹 등. 당신은 당신의 제안이 정확하고 표적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시청자들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에게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이메일 목록을 사용하여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것을 배우는 것은 많은 전통적인 이메일 마케팅의 위대한 관행을 배우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 당신은 제품을 홍보하기보다는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공유함으로써 고객의 관점을 취하고 있다.

어떤 분야를 전문으로할지 결정한 후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부착할 때입니다. 그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시작했고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기 위해 분기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홍보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제품 사용의 최종 결과로 얻은 것을 개인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나는 잘 팔리고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접근하자마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지역 사회에서 얻 오피가이드 을 수있는 상품 및 제휴사 사랑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신뢰를 얻은 후에 사실상 자연스럽게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방문자와 믿음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당신의 판단과 제안에 의존할 것 같다면, 그들은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고 대부분 당신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구매를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따라서 최고의 틈새 시장 중 하나는 잠재 고객이 많으며 교육 받고 신뢰할 수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있는 것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제휴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내부에서 작동하는 틈새 시장을 고려하고 싶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의 관심 영역은 귀하가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잠재 고객이 누구이며, 어떤 종류의 상품을 홍보 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