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매일 시작 라인업

트레이드 마감 후 고군분투하는 제이스 블루 제이스는 마감일이 끝난 후 2-5에 불과하다. 스티브 필립스는 “직원을 업그레이드한 후 총지배인이 원하는 즉각적인 성공은 아니다”고 썼다. 트윈스는 타일러 말레가 오른쪽 어깨 피로로 떠난 후 에밀리오 파간이 2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고 미네소타 트윈스는 수요일 캔자스시티 로얄스를 4-0으로 꺾고 3연승을 달렸다. 그것은 HGH가 성능 향상 효과가 없는 위약일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다. 이 보고서에는 각 MLB 그룹의 적어도한 명의 선수에 대한 물질 사용 혐의가 포함되었습니다. 두 리그의 MLB 올스타는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스포츠에서 각 그룹의 유니폼을 착용했습니다.

이 이적으로 캐나다는 단한 팀만 남았지만 33년 만에 야구를 워싱턴으로 돌려 보냈다. 이 프랜차이즈 전환은 이전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이전에 버려진 도시로 돌아가는 야구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단명한 연방 리그를 세지 않은 몬트리올은 1901 년부터 MLB 프랜차이즈를 부여받은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현재는 2004 년부터 그룹을 호스트하지 않습니다.

파이어리츠는 어제 7월 13일로 소급된 10일간의 부상자 기록에 3루수 키브라이언 헤이스를 배치했다. Hayes는 중간 근육 압박 때문에 Bucs의 마지막 4 개의 비디오 게임을 놓쳤다. 그리고 그는 이제 회복하기 위해 며칠 더 걸릴 것이다. 반면에 Pirates는 전체 명단을 가지고 놀 수 있다.

케빈 파들로는 트리플A에서 소집되어 공개 선수 명단에서 헤이스의 자리를 차지했다. 30세의 프라이에 대해서는 올 시즌 초 상업에서 오리올스로부터 인수되었다. 그는 마이너리그에서 많은 yr을 보내면서 이 거대한 리그 클럽을 위해 1이닝만 던졌다. 18 번의 트리플 A 이닝에서 방어율 5.50, 삼진율 18.8 %, 볼넷 비율 11.8 %, 바닥볼 가격 40.7 %를 기록했다.

1933년 올스타전에서 내셔널 리그 올스타 팀 멤버들은 유니폼 입구 전체에 네이비 블루 글자로 쓰여진 내셔널 리그와 함께 특별한 회색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1972년 두 번째 워싱턴 상원 의원은 텍사스 레인저스로 변하기 위해 달라스 – 포트 워스 메트로 플렉스로 이사했습니다. 1977년 야구는 다시한 번 확장되어 두 번째 캐나다 직원인 토론토 블루 제이스와 시애틀 매리너스가 추가 되었습니다.

2023년은 신시내티가 2024년에 20MM 클럽을 선택할 수 있지만, 2012년 4월에 보토가 계약한 10년 연장 225MM의 궁극적인 보장 시즌이다. 만약 보토가 그의 2021년형으로 돌아온다면, 레드 팀이 지난 두 시즌 동안 급여 삭감에 특별히 집중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레드 팀이 프랜차이즈의 오랜 얼굴을 되살리기 위해 13MM 달러의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할 것이다. 보토가 기자들에게 충고했듯이, 그의 어깨는 2015년 이후로 정말로 그를 괴롭 히고 있지만, 지난 몇 달 동안 “키우기가 어렵고, 자고 싶다”는 목적에만 고통스러워졌습니다. 보토는 “의사는 미래의 불특정 시간에 이런 종류의 사고가 발생하면 당신은 한계점에 도달했고, 당신은 그것을 아주 잘 관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고, 그 격언은 이번 시즌에만 일어났다. 이 과정에는 약 6 개월의 재활 기간이 있으므로 Votto는 Reds® 스프링 트레이닝 캠프가 시작될 즈음에 준비해야합니다. 오랜 기간 레드스의 1루수였던 조이 보토의 시즌은 끝났다. 왜냐하면 그는 금요일 찢어진 회전근개를 수리하기 위한 지옥곰 수술을 기자들에게 말했기 때문이다.

켈러는 올 겨울 1차 시기에 중재 자격이 있을 수 있으며, MLB 수준에서 상대적으로 성공하지 못한 것은 합리적으로 겸손한 2023년 연봉으로 이어질 것이다. 피츠버그의 로테이션에서 물음표의 수를 고려할 때, 켈러는 파이어리츠가 켈러를 건설 블록으로 보지 않는다면 트레이드가 위험할 수도 있지만, 비텐더가 될 가능성이 더 높지 않다. 보토가 점점 더 문제가 되고 있는 회전근개 부상은 그의 2022년 탈락의 원인이었다고 해도 무방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어깨 통증은 2015년 이후로 MVP-구경 번호를 여러 종목에 게시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기 때문이다.

시간이 지나면 알겠지만, 다니엘스가 그렇게 마음이 내키면 새로운 역할을 발견하는 데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을 것이다. 추신수가 nba중계 7년 131MM 계약을 맺은 2014년 계약은 마침내 실수로 판명 났으며 앤드류 캐쉬 너와 카를로스 고메즈와 같은 참전 용사들에 대한 단기 계약도 비어있었습니다. 텍사스 | 2016 년 조나단 루크 로이 (Jonathan Lucroy) 인수는 2017 년에 남쪽으로 갔고, 레인저스는 마침내 유 다르 비쉬 (Yu Darvish)와 마이크 마이너 (Mike Minor)와 비슷한 제조 베테랑 거래에서 거의 가치가 없었습니다. 다니엘스는 불과 28세의 나이로 레인저스의 최연소 총감독이 된 2005년부터 다시 한번 레인저스의 야구 운영 계급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오늘 축출되기 전에, 그는 이 스포츠에서 세 번째로 오래 훈련된 야구 작전 책임자였으며, 유일하게 육상 고브 부사장 빌리 빈과 양키스의 기본 슈퍼비에 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