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해를 돌릴 10 개의 제휴 마케팅

건강 관련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아디다스나 나이키처럼 존경받는 브랜드일 것이다. 아니면 좀 더 상식적으로 운동화와 헬스 워치를 신는다. {블로그}라고 명확하게 표시된 버튼과 심지어 홈페이지에서 상위 게시물을 자랑하는 것은 제휴사의 노력을 추가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에 현금을 넣을 만큼 당신의 경험을 신뢰해야 한다.

클릭당 지불 기술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있는 광고 영역을 “임대”하는 것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전자 메일 목록에 등록을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부드러운 홍보와 자연스럽게 오는 것은 당신이 그 제품에 대해 말하는데 한 시간을 소비했기 때문이다. 청중들이 당신의 제품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멋진 것들을 보게 되면 얼마나 흥분할지 상상해보라.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개인들에게 이메일 태클과 교환할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중들에게 즉시 연락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온 후가 아니라 당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그들에게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오늘날, 그의 트래픽의 대부분은 페이스북 광고와 푸시 광고에서 나온다. 그는 페이스북에 클릭 한 번을 축적하기 위해 0.004에서 0.005센트를 적게 쓴다. 그의 웹 사이트 오피 인 ianfernando.com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전체 정보이며 그가한 일을 어떻게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것은 재능, 경험 및 업무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성공하기 위한 빠르거나 간단한 거리는 아니지만, 제대로만 하면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틈새와 그 아래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이러한 제휴 프로그램을 검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의 표현을 빌리자면, “문서는 만들어지지 않는다.” 당신이 깨달은 것을 기록하는 것은 훌륭한 콘텐츠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르는 것에 흥분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한 달에 6 ~ 7 개의 수치를 만듭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캠핑, 등산,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야외 장비를 검토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야외 애호가가 도움이 될만한 장비를 테스트, 검토 및 홍보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 (또는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받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찾고, 시청자들에게 그것을 홍보하고, 당신이 방금 만든 모든 판매에 대한 수익의 일부를 얻는다. 나는 온라인 마케팅을 내 기업 기술의 초석으로 삼았고, 나의 가장 큰 단일 수익원으로 삼았다.

연결되지 않은 것과 관련된 제휴사 넷 마케팅 사이의 만족스러운 매체는 본질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을위한 것이지만 틈새 고객과 관련된 수단이나 수단입니다. 이러한 계열사는 일반적으로 틈새 시장과 오랜 기간 동안 영향을 미치므로 일부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hareASale의 지식을 바탕으로 평균 수수료가 1,460달러인 고가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것은 치료 마사지 무기, 실내외 운동 장비 및 액세서리와 같은 피트니스 및 웰니스 상품을 판매합니다. 때때로 마케터는 제공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보너스를 제공함으로써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홍보합니다.

물론,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따라 다르다. 귀하가 더 소중하거나 관심 분야가있는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거의 모든 구매자가 구매하기 전에 해당 주제에 대한 조사를 수행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최고의 평가 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텍스트 콘텐츠 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제휴 링크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흥분하는지 여부를 묻는 작업을 게시한 비즈니스 또는 작성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방법론은 이미 목록을 가지고 있거나 교육 및 팁에 해당하는 귀중한 콘텐츠 자료를 청중과 함께 공유할 때 적합합니다.

나는 이름이나 상품의 이름을 밝히지는 않겠지만, 내가 여기까지 와서 확실한 보증과 실현되지 않은 약속을 한 유익한 상품이었다고 간단히 말해두지. 내가 상품을 제안할 때, 나는 항상 그 상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매우 진지하다. 나는 내가가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는지에 대한 나의 목록에 이메일을 보내고, 나의 5 월 2016 소득 보고서의 전문 지식에 관해 썼다. 물론 그런 거대한 회사에서는 변화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할 수 있는 한 많은 일을 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