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까다로운 선택으로 제공하는 트래픽을 유도할 시간입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검색 엔진 최적화 웹 로그 포스트 및 전자 메일 목록을 통해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수익성있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직을 개척하는 비결은 자신의 물건을 아는 것입니다!이러한 격차를 메우기 위해 제조업체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사용하여 방문자를 웹 사이트,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웹 로그로 이동시켜 뉴스 레터 레코드를 첨부하거나 특정 제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개인 도메인이 있거나 기본 웹 사이트의 하위 도메인일 수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어 예비 구매자에게 전달한 후에는 제휴 네트워크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휴 웹 마케팅 업계의 양면에서 시작하기위한 네 가지 기본 단계를 안내 할 것입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가치가 이미 소매 가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구매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더 나은 가격을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그들이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의 일부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이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작은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당신은 개인에게 단계별로 무언가를 성취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출판물을 만듭니다 – 당신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성공의 핵심 요소 중 하나로 만듭니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은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있는 거의 모든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판매를 참조에 대한 파인더 수수료를 지불 할 수있는 제휴사 프로그램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수입은 귀하가 홍보하는 제안의 종류, 귀하가 해당 지역에 얼마나 많은 방문자를 확보하는지, 전자 메일 광고 및 검색 엔진 최적화와 같은 다른 온라인 광고 전문 지식을 파악하는 것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사람들이나 독자들에게 서비스나 제품을 추천하는 수수료를 벌 수 있도록 하는 수단이다.
그러나, 당신이 약간의 여분의 돈을 벌기위한 측면 공연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변동 월급으로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더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한다면 꾸준하고 지속적인 수익보다 더 일찍 많은 일을 해야 한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에 대해 조언 할 의무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청중을 구축하고 그들에게 홍보 할 수있는 설정 제휴 인터넷 마케팅 방법을해야합니다. 그러나 공공 제휴 프로그램없이 홍보하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회사에 연락하여 귀하와 제휴 관계를 맺고 싶은지 물어 보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제품의 단점은 많은 경험과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유치한다는 것입니다.
로우 엔드에서는 판매의 약 5 %를 벌 수 있지만 일부 계약을 통해 일반적으로 카테고리 또는 행사를 판매 할 때 50 %까지 벌 수 있습니다. 주식의 대안으로 판매 당 정액 가격을 제시하는 온라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이 추가로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영역을 넓히고 새로운 시청자들을 얻는 핵심 요소다. 유튜브만 해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검색엔진이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성공하는 콘텐츠는 귀하의 목표 시장을 귀하의 “소유”온라인 영역, 특히 귀하의 웹 사이트로 유도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큰 공개 비밀은 귀하의 소득 잠재력이 귀하가 선택한 관심 분야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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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공정위는 추종자들이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태그들이 충분히 명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제휴사들은 ― 상당히 정당하게 ― 자주 그리고 제때에 지불되기를 기대한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수익에 대해서도 보상보다 더 일찍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