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커미션 값에 현혹되어 제품의 관심 영역을 측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1,000 달러가 넘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지만 월간 목표를 달성하려면 총 매출을 훨씬 줄여야합니다. 그러나 비용이 훨씬 적게 드는 제품은 판매하기가 더 간단하겠지만, 당신이 만들어야 하는 판매 건수는 훨씬 더 많다. 적절한 대답은 없지만 이 정도 수준을 상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하는 데는 많은 제한이 없으므로 가장 자주 요청되는 질문 중 하나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A.k.a, 계열사)이 다른 개인이 만든 상품을 홍보하고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당신은 내 도구 웹 페이지를 통해 올 수 있습니다. 제휴사 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필요한 경우 도움을 제공하십시오. 첫째, 일반적으로 제품은 귀하가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제품이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것임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가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사람들과 친구가 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링크에는 일반적으로 지정된 기간의 쿠키가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제품 또는 회사 이름을 사용하여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것을 게시 할 때 소셜 청취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온라인 마케팅 장치를 사용하여 시청자가 누구인지, 좋아하는 것을 발견해야합니다. 이름에 상관없이 비용 모델은 당신이 어떤 목표를 위해 돈을 받을 것인지 말해준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모션은 무료 평가판 가입일 수 있습니다. 신체적인 상품을 홍보하는 마케터들에게 그 목적은 구매 주문일 것이다. 시청자와 가장 잘 어울리는 채널을 확인하려면 완전히 다른 채널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레이더에 포착해서 당신을 위해 마케팅을 하게 하라. 당신이 판매하는 제휴 상품이 아니라 당신, 또는 당신의 모델을 위해서입니다. 이전에 Commission Junction이었던 CJ는 지난 2년 동안 제조업체 및 게시자와의 관계를 구축하여 제휴 마케팅 플랫폼 가치를 탐구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당신이 벌 수 있는 수익의 양을 줄이고 있는 것이다. 그래, 때로는 사람들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도 좋지만, 당신과 반대로 작용할 수도 있어.
제휴사들은 종종 그들이 마케팅하는 매우 특별한 시청자들을 가지고 있는데, 전형적으로 그 시청자들의 이익을 고수한다.
이것은 제휴사가 프로모션에서 가장 행동할 가능성이 높은 소비자를 유혹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요된 관심 영역 또는 개인 브랜드를 만듭니다.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 및 데이터 수집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클래스가 포함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에서 생성 된 모든 설치에 대해 지불되는 설정 당 지불.
네이선은 블로거, 팟 캐스터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필요, 경험 및 욕구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수익은 매달 발생합니다. 내가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 오피사이트 로 홍보하지는 않지만, 내가 추천하는 개인이 매달 반복되는 수수료를 수수료로받습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결국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유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움이 되고자 하는 목적, 그리고 당신은 긴 기간 동안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플랫폼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리고 당신을 신뢰하는 시청자로서, 그들이 성공해야 할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의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