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상품명 THE CHRONICLES OF SNS MARKETING

2004년 출시 이후 유기적인 대안뿐만 아니라 고급 프로모션 도구를 제공하는 B2C 비즈니스를위한 귀중한 소프트웨어가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타겟 고객과 고객이있는 곳에서 그리고 그들이 사회적으로 서로 상호 작용하고 모델을 만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5 년 내에 어떤 소셜 플랫폼을 활용할지 예측할 수는 없지만 우리의 전략이 광고 계획의 관련성을 유지하기에 충분히 민첩 할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노하우는 폭발적으로 발전했고 우리는 그 장점을 얻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도구는 상당히 많습니다.

그것은 보통 하나의 네트워크와 그 구성원들을 지나쳐 당신의 청중들의 성장을 촉진한다.

지식이 풍부한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웹 사이트인 LinkedIn을 통해 회사는 네트워크 및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업 외에도 숙련된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젯을 사용하여 회원은 Twitter 스트림이나 제품 페이지의 블로그 항목과 같은 수많은 소셜 네트워킹 활동을 LinkedIn 프로필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회원들에게 판매 리드 및 엔터프라이즈 파트너를 생성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인구통계학적으로 목표로 삼을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것들을 당신이 선호하는 타겟 고객들에게만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모델 인지도를 구축하고 당신의 사회적 추종자들을 향상시키기 위해 극도로 집중된 시청자들과 함께 당신의 소셜 채널에 광고를 게재할 수도 있다.

틱톡은 Z세대와 그보다는 수천 년 동안 사랑받고 있다.

일관성은 또한 소셜 미디어 팀에 여러 명의 사람들이 있을 때에도 브랜드에서 콘텐츠 자료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기업가들의 성숙함을 보여주는 또 다른 징후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더 이상 다양한 추종자들에 의해 측정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우리는 이제 협력의 관련성과 맥락에 더 큰 가치를 두고 있다.

다른 말로 하면, ROI는 더 이상 단순한 유행어가 아니라, 우리의 사업 계획을 위한 올바른 목표를 세우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다.

우리 모두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이 연결되어 있고, 우리는 증가하는 요금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다.

그러나 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몇 가지 필수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높은 수준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면, 이 팔로워들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컨설턴트다. 더 우수한 도구는 소규모 회사에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므로 분석을 수행해야합니다. 이러한 원인을 목표 시장 및 모델과 일치시키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또한 YouTube 및 TikTok과 같은 비디오 플랫폼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Twitch와 같은 상주 스트리밍 앱도 청중에게 적합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각 사회 공동체에서 계정을 운영 할 시간과 에너지를 어떻게 찾을 것인지 걱정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회사에 적합한 소셜 네트워크를 검색해야합니다.

법을 포함시키는 것에 긍정적이되, 미래의 고객과의 관계를 주도하는 것에 대해 근로자를 추가로 연습하십시오. 계획과 참여로, 당신은 당신의 모델 주위에 활기찬 이웃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직원과 고객 모두를 활용하여 콘텐츠 자료에서 즉각적인 좋아요와 공유를 생성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옹호는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조직을 유기적으로 새로운 고객에게 홍보함으로써 브랜드의 도움을 계속해서 평준화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모델 옹호자들은 입소문 광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고 당신의 회사가 하는 일에 열성적인 추종자가 됨으로써 새로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

유료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연결되지 않은 관련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오피 이것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와 함께 문제를 바로하고있는 장소와 추가로 추가 시간을 소비하는 가격이 될 수있는 플랫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Google Analytics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은 귀하의 정보 일 수 있습니다. 유료 소셜 미디어 광고에 약간의 현금을 투입하는 것으로 성공을 거두는 회사는 거의 없다. 마케팅 캠페인에서 소셜 미디어 재정을 만들어 돈이 어디로 가고 왜 가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