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회사가 제 3 자 게시자에게 방문자를 생성하거나 회사의 서비스로 안내하도록 보상하는 홍보 모델입니다. 타사 퍼블리셔는 계열사이며 수수료는 회사를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물론 이것은 이러한 틈새 시장이 매우 공격적이라는 것을 암시 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시청자가있을 수 있음을 보장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권고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고 믿어야 하기 때문에 신뢰는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고려하는 열쇠다. 관련 제휴 웹 마케팅의 단점은 전에 시도해 본 적이없는 것을 홍보하고 싶습니까? 최악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될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ShareASale을 사용하면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기업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적절한 제휴사, 영향력있는 사람, 제작자 및 기술 동반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탑승, 모니터링 및 의사 결정을 위해 원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최적화할 수 있는 실시간 통찰력과 진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Refersion의 가장 효과적인 옵션 중 하나는 맞춤형 제휴 포털입니다. 당신의 계열사 들은 그들의 활동을 관찰하고, 커미션을 감시하고, 지불금을 받을 수 있는 그들만의 대시보드를 받는다. 이로써 Refersion은 기업 및 동료를위한 최고의 제휴 웹 마케팅 웹 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아웃그로우는 최고의 브랜드가 맞춤형 구축 가치, 재정 절감 또는 ROI 계산기를 통해 새로운 방문자를 창출하고 전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John Chow는 1999 년 자신이 만든 컴퓨터에 관한 Moto s Project 504라는 웹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사이트 이름과 자체 기록을 얻을 때까지 포지셔닝에 종사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The Techzone을 시작하여 Maximum PC Network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Maximum PC의 수표는 월 250 달러에서 월 2500 달러로 곧 증가했습니다.
신화, 소문, 빈정거림이 넘쳐나고, 추천, 해킹, 성공담, 실패, 사례 연구, 그리고 잠자는 동안 돈을 벌 수 있다는 보장은 끝이 없다. 요령은 당신의 이익을 위해 스포츠를 하고 잘 전환되는 프로그램을 가진 상인들을 찾는 것이다. 반대로, 다른 모든 단어를 소개에서 하이퍼링크로 만들면, 당신의 콘텐츠 자료가 스팸으로 보일 것이다. 전자 메일 목록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독자와 함께 통신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들이 현금을 만들기 전에 잃어버리는 것은 꽤 규칙적인 일이야… 그들이 할 경우에.
브랜드이든 콘텐츠 제작자이든 관계없이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더 많은 현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보고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하이퍼 링크 판매가 클릭, 리드 또는 판매로 끝나는지 알아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생산해야 할 큰 현금과 이것을 시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패키지가 시중에 나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