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SNS 마케팅 전략

전문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웹 사이트인 LinkedIn을 통해 기업은 자신뿐만 아니라 기업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전문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젯을 사용하여 회원은 Twitter 스트림이나 제품 페이지의 블로그 항목과 같은 수많은 소셜 네트워킹 활동을 LinkedIn 프로필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회원들에게 판매 리드 및 비즈니스 동반자를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원은 Facebook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회사 페이지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주택 소유자가 서비스 또는 제품을 광고하고 잠재 고객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디지털 광고의 중요한 부분으로 사용자가 게시물의 효율성을 측정하고 콘텐츠를 만들고 게시하며 소셜 미디어의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게합니다. HubSpot은 광고 소프트웨어의 일부로 소셜 미디어 장치를 제공하여 콘텐츠를 게시 및 모니터링하고 추종자와 함께 실제 연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줍니다.

당신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감시하고 새로운 게시물을 즉시 홍보할 수 있는 상시적인 캠페인을 하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무엇이 홍보될 것인지,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지를 정의하기 위해 분별 있는 필터를 사용할 것이다. 세 플랫폼 모두에 대한 광고를 한 곳에서 만들고 관리한 다음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무엇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혼합물을 발견할 때까지 완전히 다른 사진, 헤드라인, 광고 카피 등을 체계적으로 테스트한다.

Reddit, Tumblr 및 Storify를 포함한 다른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을 통합하여 더 많은 제안 및 고객 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는 귀하의 가장 중요한 기업 목표를 보완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종사하는 많은 회사들이 직면 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관련되고 현실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는 데 시간을 투자 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들이 왜 그곳에 있는지 전혀 모른다. 앞에서 살펴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참조하고 청중이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장소를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기 시작하려면 여러 채널을 실험한 후 가장 효과가 좋은 채널을 두 배로 줄이십시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멋진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고, 팔로워의 말을 듣고 흥미롭게하며, 결과를 분석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를 운영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여 제조업체를 구성하고 판매를 늘리며 웹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추적 지식으로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성공 여부를 결정할 수는 없습니다.

B2B 디지털 광고는 B2C 수용자와 비교했을 때 어떤 차이가 있는가? 디지털 광고에서 일한 이래로 나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많은 논의와 사례가 B2C 마케터와 유명한 거대 제조업체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을 진정으로 발견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면 마케팅 캠페인을 수정하고 최적화하여 최대한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Cyfe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다양한 소셜 커뮤니티 분석에 참여하여 모든 리드를 한 곳으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게시물을 다시 게시하거나 유료 프로모션에 돈을 할당하여 콘텐츠를 만드는 데 소비 한 시간에 더 나은 수익을 얻음으로써 시간과 함께 더 효과적 일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위의 채널과 달리 Pinterest는 일회용 수익을 가진 여성의 대부분(71 %)으로 구성된 명확하게 정의된 인물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옷차림, 집 장식 또는 식사 사업에 종사하는 경우 유기농 및 유료 Pinterest 마케팅 전략을 통해 트래픽 및 총 매 http://channelcan.com 출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트위터의 가장 큰 에너지는 당신이 지구상의 다른 목소리에주의를 기울이고 참여할 수있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즉, 많은 제조업체의 판매 채널만큼 견고하지는 않지만 브랜드의 페르소나를 보여주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endy 또는 Moon Pie 계정 참조).

소셜 미디어 계정을 자랑스럽게 소유하고있는 48 억 명의 사람들이 단순히 로그인하고 합리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모든 기업이 진입 할 수있는 잠재적 인 전망의 완전한 세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의된 음영 체계를 고수하면서 밈, 제품 사진 및 사용자 생성 콘텐츠 사이를 순환할 수 있다.

이러한 모든 소셜 콘텐츠 소스를 따라 잡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면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준비하고 게시물을 미리 예약 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고려하십시오. 광고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회사는 완전히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투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은 독특한 환경과 목소리를 가지고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