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콘텐츠 자료를 신디케이트하고 기업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디지털 광고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소셜 미디어 기술을 구현하면 광범위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모델 인지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에 대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을 시작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경쟁자들 중 한 명이 페이스북에서 우세하지만,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 거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다. 당신은 지배적 인 참가자로부터 추종자를 얻으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청중이 부족한 네트워크에 집중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노는지 생각해 보라.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브랜드에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모델에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모건이 제공한다.
당신의 완벽한 고객 아바타가 그다지 정력적이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소셜 미디어 회사인 소셜 록의 설립자 겸 CEO인 스테파니 모건은 이러한 정서를 반영한다.
매일 새로운 기능과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신생 기업 및 틈새 제품의 경우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아이디어를 확인하고 새로운 서비스 및 제품을 때리는 모델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기대를 구축해야하는 필요성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매출 증대, 지리적 확장, 실시간 모델 참여 증가 또는 양질의 판매 리드 생성과 같은 목표가 훨씬 더 구체적일 수 있습니다.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개인 가상 커뮤니티, 열정 사이트 및 비디오 사이트와 함께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업 및 조직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에 통찰력 있고 잘 쓰여진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당신의 지역에서 전문적이고 최고가 되는 좋은 방법이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는 독특하고 사려 깊은 콘텐츠를 훌륭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와 직원이 만든 콘텐츠는 진정한 방법으로 브랜드와 대화할 수 있지만 콘텐츠 자료 게시 파이프 라인을 최신 선택 사항으로 유지합니다. Webinars는 고객 및 업계 전문가가 참여하는 주문형 시계입니다. 우리는 식당을 인수하는 무역 영웅들의 가장 예술적이고 효율적이며 멋진 통찰력을 공유하고 있다.
Guest Engagement 이메일 마케팅, 로열티 패키지 및 선물 카드를 통해 매장 및 온라인에서 친구를 사귀십시오. 예정된 콘텐츠를 보고 그룹 구성원과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세계가 점점 더 양극화됨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관련성을 유지하고 취소 문화의 영향을받지 않도록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영국 최대의 미용 및 약국 소매 업체 중 하나 인 부츠는 170 년의 풍부한 역사적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Campaign Monitor의 믹싱 도구를 사용하면 통합이 그 어느 때보 다 간단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 기반과 함께 일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있게하며, 고객을 기쁘게하지는 않지만, 돈을 절약 할 수있게 해줍니다. 시청자에게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특정 방문 페이지로 다시 연결하십시오.
Instagram은 광고 채널로서 다양한 시각적 매체를 통해 다음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http://sns-pro.net 있습니다. 선택한 각 채널은 의심 할 여지없이 관리해야하는 또 다른 채널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처음에 전문화 될 것을 우선 순위를 매길 필요가 있으며, 그것은 각 채널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함으로써 시작됩니다. 예술적인 것을 얻고 상대방과 차별화되는 콘텐츠 믹스를 제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를 자주 게시해야만 가장 효과가 좋은 것에 대한 개념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 계정을 늘리기 위해 계속 감시하고 싶은 숫자가 몇 개 있다.
이것은 구매자가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귀하를 믿을뿐만 아니라 귀하를 훨씬 더 깊이있는 비즈니스로 알게되는 결과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한 개인의 완전히 다른 인구 통계를 볼 수있는 액세스를 제공하고 얼마나 많은 콘텐츠 자료가 아마도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가장 좋아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되어 있어, 기업들이 그들의 쇼핑객들의 행동이나 잠재적인 소비자들을 따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것들은 가정에서 터퍼웨어와 메리 케이 파티로 시작되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앱은 LuLaRoe와 Thirty-One Gifts와 유사한 직판 회사들의 새로운 물결을 때리는 모델을 위한 가장 큰 길을 열어주고 있다.
2018년 1분기에 기업가의 8%만이 스냅챗을 전략의 일부로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었다. 게다가, 잠재 고객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함께 일할 수 있는 회사와 돈을 쓸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미디어는 모델을 인간화하는 경향이 있고, 쇼핑객들은 그들이 상대적인 것을 발견하는 제조업자들을 돕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최선의 추측, 사회와 관련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