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여행 가이드를 통해 사하라 근처의 식당을 찾거나 여행 가이드 북에서 얻을 수 있다.

사람들은 여행 가이드 또는 여행 가이드 책에서 얻을 수있는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표준 규칙으로, 사람은 사막 주변 또는 심지어 내의 장소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시간은 관광 가이드 또는 사투리를 제외하고 근처와 내에서 관심의 장소에 당신을 데려 갈 지역을 고용 할 수 있습니다, 기사는 흥미 진진한 운동 숙박 시설을 얻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가장 잘 알려진 식사 얼룩에 당신을 데려 갈 수 있습니다. 이해하기가 매우 까다롭다고 생각되는 단어나 대화를 번역하다

당신의 입 지역에있는 많은 웹 사이트 도움은 중앙 오스틴에있는 당신을위한 금전 등록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검색 할 수있는 실제 상태에 착륙하기 전에 그들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주소뿐만 아니라 전화 번호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들은 사진, 이미지, 설명, 리뷰, 등급 플러스 더!그들 중 일부는 당신이 의존할 수 있고 일부는 당신이 단순히할 수 없습니다. 일부 웹 사이트는 일반적인 역사와 주소를 직접 제공하지 않지만 Central Wa의 레스토랑 웹 사이트에서 새로운 링크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샌드 포인트 레스토랑 중 일부는 또한 모든 시내 호텔에서 가장 쉽게 도달하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샌드 포인트는 걷는 마을입니다, 각각의 모든 후에, 시내 중심부에서, 외식의 성공은 광범위합니다 시티 비치에서 가장 서쪽 호텔 옆에 위치한 시티 비치에서의 트리니티는 놀라운 메뉴와 호수 Pend Oreille의 믿을 수없는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리지 스트리트 건너편의 자메이카 저크 플라스틱 헤드 업타운을 놓치지 마십시오. 1번가를 치면 왼쪽이 스타벅스, 스퍼드, 샌드 크릭 그릴, 이바노스 남쪽과 서쪽의 꽤 많은 거리야. 히드라 레스토랑과 아무데도 문 다이너가 없어.

이 모든 것이 실제로 필수적인 고려 사항이지만, 일반적으로 레스토랑이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에 기여하는 요소는 아닙니다. 그러나 일관성이 없으면 고객이 레스토랑으로 돌아 오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는 레스토랑이 성공하지 못하는 좋은 이유입니다

음료 소다, 주스, 알코올 또는 설탕이 든 음료와 관련된 음료는 단지 빈 칼로리이므로 먹는 동안이를 피하기위한 광고 및 마케팅이 시작되었습니다. 물 (레몬을 첨가하여 맛을 낸다), 차 또는 저지방 우유와 같은 것에 충실하는 것이 좋습니다. 탐닉해야하는 경우 다이어트 소다 또는 100 % 주스

나는 심지어 우리 자신의 물통을 식사에 가지고 왔다. 이봐, 내 건강, 모든 것을 다 먹고 난 후에!마릴린과 내가 아침이나 브런치를 먹으러 나가는 드문 경우에, 나는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진짜 메이플 시럽 한 병을 제공한다.

정말? 인기 있는 시럽 브랜드의 재료에 출연하셨나요? 그것의 그로스

민족 레스토랑은 한 국가 또는 영역에 특정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국가의 민족 위치에서 발견된다 레스토랑은 일반적으로 음식에 익숙해지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그것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누군가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혼자가는 경우, 요리사, 웨이터 또는 웨이트리스에게 당신의 선택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물어 일부 요리는 매우 매운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의 리에 재료가 없습니다 일부 레스토랑에는 메뉴에 샘플러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실제로 소량의 다른 식료품을 시도하십시오. 새로운 음식을 시도하는 것은 취향을 넓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패스트 푸드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팬아시아다인힐 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음식은 신속하게 준비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서비스는 일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식기류와 접시를 먹어야 합니다. 따라서 다른 고객을 위해 신속하게 테이블을 정리하고 다른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는 일반적으로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시스템의 일부가 되기 위해 일종의 교육을받습니다. 앙트레 : 하나씩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둘 중 하나를 사서 공유하십시오. 일반 메인과 함께, 당신은 여전히 레스토랑을 완전히 가득 채울 것입니다.

음식 비용 – 음식 비용은 음식 선물에 할당 된 전체 레스토랑 판매의 비율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식사 인벤토리 및 해당 음식에 대해 공급 업체에게 지불 한 금액을 기록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판매하는 음식의 형태, 해당 지역의 음식 비용 및 현지에서 구매하는 금액을 분석하여 다양합니다. 음식 비용은 일반적으로 28 % ~ 30 %입니다. 스테이크 하우스는 더 높은 음식 비용을 소유합니다 – 30 % 이상 정확하게 추적해야합니다. 그 식당의 총 이익을 결정하기 위한 재고 및 식비

가격이 비싼 클럽에는 매주 밤마다 댄서가 있습니다. 레스토랑이 어디에 있든 정통 페르시아 또는이란 음식을 가장 많이 보게됩니다. 벨리 댄스 시연뿐만 아니라 맛있는 북아프리카의 레스토랑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댄서가 제공하는 분위기는 여행 중에 방문 할 수있는 멋진 장소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활용하는 요리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레스토랑은 식사를 얻기 위해 상당히 높은 열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