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가장 좋은 내기는 6피트 9인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할 것이다.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원한다면 가장 좋은 내기는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마커스 모리스는 NBA에서 파워 포워드로 활약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HTTP://WWW.SAFE-CHART.COM 이라도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파리드를 추격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이다.

넷째, 모든 환상적인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할 필요가 있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판매 그룹의 바로 그 측면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을 어떻게 관리하나요? 질문에 어떻게 대답 할 것인가 : 귀하의 비즈니스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을 이해하는가? 그들의 장애물과 걱정거리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측정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빌 월튼은 어떻게 해서든 NBA에서 14년 동안 뛸 수 있었다.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월튼은 1993년 NBA 인기 홀에 선출되었다.

그들의 경력의 전성기에 있는 마이애미 히트 3 슈퍼 스타들은 수많은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힘을 합쳤다. 현금은 테이블 위에 남아 있었고 자존심은 문 앞에서 확인되었다. 그 자존심이 팀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은 궁극적으로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할 것이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추는 이유다.

NBA의 베스트 셀러 목록이 미래에 업데이트 될 때, 현재 NBA 저지를 판매하는 두 번째로 좋은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의심스러운 움직임을 아주 잘 통과 할 수 있었지만 수많은 팬들을 놀라게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 만 그의 인기를 손상 시켰을지도 모르지만 LeBrons의 새로운 No 6 Miami Heat 저지를 얻을 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래리 버드 는 잔인했다. 그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들여다 보며 당신이 잃을 것이라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그리고 전설에 따르면 그는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서 라커룸으로 걸어 들어갔다. 3 점 콘테스트 전에이 인기있는 단어를 짖었다. “너는 모두 2 번째 버드를 베팅하고 코트로 나가고, 워밍업을 계속하고, 침착하게 콘테스트에서 우승했다.

비록 11번 홀에서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워리어스가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과 함께 좋은 앞코트를 굳힐 수 있을 것이다.

Mario Chalmers는 2년 동안 훌륭한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NBA 요구 사항에 따라 여전히 매우 규칙적입니다. 지난 시즌 그는 평균 71 점과 34 도움을 약 25 분 동안 기록했습니다.이 숫자는 32 분 동안 10 점과 49 점을 기록한 신인 캠페인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의 비디오 게임에서 증폭되었습니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다양한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긴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NBA 훈련 학교가 문을 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그는 NBA의 주요 잠재 고객들 중 가장 충분히 성장할 수 있다.

그는 야외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생산하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할 것이다.

처음에는 4 명의 후보자를 늘려야하는 다양한 덩크슛이 부적절합니다.이 숫자는 적어도 6 명이어야하며 아마도 8 명이어야 합니다. 경쟁자가 치열 해짐에 따라 플레이어 내에서 더 많은 관심과 창의력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NBA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빛을 잃는 이벤트로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음 제안으로 신속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매버릭스는 압박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보여주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이길 만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추가하고 그들은 챔피언쉽 경쟁자다.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단지 흰색과 검은색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그룹이 될 것이다. 그들의 나머지 노령화 라인업은 마누스의 공간을 채울 수 없을 것이다.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은 존 모리슨 (John Morrison)이 설립 한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 픽을 제공합니다.이 시스템은 귀하의 자금 가치를 매우 빠르게 높일 수있는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찾고 있지만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효과적으로 작동하려면

대부분의 nba 판타지 리그에는 최고의 장소 (일반 챔피언), 2 위 및 3 위가 될 3 명의 승자가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에서 상금의 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