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시도하십시오, sns 마케팅에 그 가이드를 얻으십시오

조직의 잠재 고객이 어떤 소셜 채널에 있는지 알면 시간과 자산을 투자할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소드를 설정한 후에는 게시를 시작할 시간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블로그 제출을 게시하거나, 다가오는 행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새로운 제품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다.

청중을 만들기 위해 조직은 정기적으로 페이지에 게시해야합니다.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면 시청자가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올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비즈니스 및 다양한 광고 프로그램 목표와 신중하게 일치해야합니다. 기업이 성공을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부 목표는 브랜드 의식 증가, 웹 사이트 방문자 및 리드 유도, 소득 증가를 포함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가이드 전체 초보자는 소셜 미디어에 새로운 모델을 만들고 시작하기 쉬운 방법을 찾는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관련 문제에 대한 질문이 있으면 그와 그의 블로그를 찾습니다. 그는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여 자신을 사고 리더로 보는 사람들과 연결시킨다. 소셜 미디어에 소규모 비즈니스를 광고하지 않으면 인바운드 방문자는 일반적인 잠재 고객으로 제한됩니다. 당신의 모델을 잘 아는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이 이미 순위를 매긴 비슷한 핵심 문구를 찾고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광고 전략의 일부로 활용하지 않으면 충성도가 높은 고객 서클의 외부에 도달하는 데 훨씬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믿을 수 없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이제는 세상이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배치할 때가 되었다. 운 좋게도 소셜 미디어는 목표 시장을 달성하기 위해 콘텐츠를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플랫폼에 유기농 콘텐츠를 게시 할 수있는 위치에있을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적절하게 게시물을 통해 다른 콘텐츠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각 네트워크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 있으며 직관적 인 캘린더보기는 매주 모든 소셜 운동에 대한 전체 그림을 제공합니다. 현재 소셜 채널이있는 경우 추종자에게 원하는 것을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그냥 비아를 준수하고 그들이 요구하는 것을 전달하는 것을 명심해라. 경쟁 업체의 회사 이름, 계정 핸들 및 소셜 미디어의 다른 관련 핵심 문구를 검색하십시오.

그들은 그들의 모델에 충실하고 색과 창의성을 강조한다.

밈, 유머, 그림, 그리고 유혹적인 음식 이미지의 조합이 있다.

따라서 사회적으로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유익하고 재미있는 가젯을 혼합하고 홍보 자료의 작은 비율을 추가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추가 판매 기반이라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개인들이 특정한 움직임을 취하도록 유도하고 싶다면, 당신은 클릭의 다양성을 주목하고 싶을 것이다. 마케팅 캠페인 당 클릭 수를 추적하면 사람들이 구매하거나 요청한 것을 수행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디지털 시대의 기업이되는 것은 기업가, 마케팅 담당자 또는 블로거가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한다면 좋은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모델과 연결되어 있고, 당신의 공급자와 당신의 사명을 의식하고, 당신의 상품을 인식하기 때문이다. 맞춤형 뷰어를 구축하면 처음에는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아 카트를 버린 특정 개인에 대한 구매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통계를 통해 맞춤 제작 된 잠재 고객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이 잠재 고객은 제품에 관심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마지막 순간에 카트를 버린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귀하의 회사를 디지털 방식으로 판매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중 하나 여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의미를 더하게 될 것이고, 고객들은 일단 그들이 회사의 현실을 보게 되면 오피가이드 그것을 더 좋아할 것이다.

결국, 당신의 직원들과 고객들도 소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한다.

의견 책임자가 제출 한 소셜 미디어는 일일 사람이 게시하는 소셜 미디어보다 훨씬 더 큰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제출 또는 게시물의 전달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자신이 믿는 다른 개인을 고려하기 쉽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Sepp, Liljander, & Gummerus,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