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제휴 마케팅 도구 제출, 장소 나는 귀하의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Pretty Links와 내가 옹호하는 다른 도구에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레이더에 포착되어 당신을 위해 광고를 하게 하라.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상품이나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서가 아니다.
한 달에 50k 뷰를 가질 수있는 지점에 도달하면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실제로 적절하게 지불하는 확실한 광고 네트워크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즈음 우리는 많은 회사들이 일회성 펀드로 전환하는 것을 보아왔다. 골프계에서 나는 즉시 8-20%의 제휴 수수료를 가지고 있는 약 12개의 회사들과 함께 일한다.
제휴 블로그 또는 틈새 사이트를 구축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팁을 찾고 있다면이를 확인하십시오.
게다가, 그들은 당신에게 질문이 있는지 알기 때문에, 한 번 더 구매에 대해 더 안전함을 느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구매 주문을 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질문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통해 가라고 말해라. 다음 단계는 정보의 원천으로 청중에게 자신을 제공하고 해당 제품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청중에게 제공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일 중 하나는 단지 신뢰할 수 있고 당신의 링크와 함께 선행하는 것입니다. 중간과 끝에 있는 링크를 포함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몰입한 독자들은 페이지를 다시 위로 스크롤할 필요가 없다. 사람들이 주로 문제를 클릭하고 공유하는 곳이고, 가장 많은 영향력을 얻을 수 있는 곳이야. 고객 지원 질문을 위해 반드시 24/7 밖에 있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홍보를 끝내지 않았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자동 30 일간의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WordPress 블로그, 웹 세미나 및 B 오피가이드 igCommerce에서 개발 한 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청중에게 연결하여 콘텐츠 제작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있는 힘을 갖게됩니다. 제휴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웹 사이트에 트래픽을 생성하고 클라이언트가 클릭하고 모션을 취하도록 시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은 모두 웹 최적화에 관한 것이라는 신화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비매칭 기업 마네킹에서 제휴 마케터는 자신들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아무런 연관이 없다. 그들은 제품의 틈새 시장에서 어떠한 경험이나 권한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사용에 대한 주장도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는 약 $ 500에서 $ 2,000 이상으로 시작하는 초기 일회성 설정 지불을 청구합니다. 여기에는 계정의 기술적 설정과 네트워크에 관한 새로운 광고주 교육이 포함됩니다. 다행히도 Instagram의 네이티브 제휴 도구로 만든 게시물은 기계적으로 “커미션 대상”태그를 포함합니다. 이는 브랜드 콘텐츠 자료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 태그와 유사하다. “나는이 게시물에서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매 한 수수료를받습니다.”이것은 FTC가 제공 한 사례 공개 주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