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부터 2020 년까지만 웹 라이브 스트리밍 업계는 StreamElements의 최신 정보를 기반으로 99 % 성장했습니다. 콘텐츠를 유지하는 Convivas 최신 State of Streaming 보고서는 주문형 비디오와 비교하여 시청 당 27 %의 추가 시청 시간을 얻습니다. Justine의 위 비디오는 780만 건이 넘는 조회수와 3,600건이 넘는 댓글을 달고 있는데, 이는 단순히 비디오 콘텐츠 자료가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보여준다. 그녀는 또한 시청자들이 그녀의 제품 라인을 저장할 수 있는 Shopify 소매점과 연결되어 그녀의 비디오 마케팅 노력의 ROI를 보여주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콘텐츠 결합을 생각해 내기 위해 영감을 얻으려면, 아래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에서 잘하고있는 브랜드에서 빌릴 수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계정을 늘리기 위해 제어 할 수있는 숫자가 많이 있습니다.
Pinners의 85 %는 Pinterest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곳 http://channelcan.com 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주간 Pinners의 80 %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모델이나 제품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훌륭한 발견 소프트웨어 일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눈에 보이는 이야기를 통해 서사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합니다. 비록 인스타그램이 12년 전에 출시되었지만, 이 플랫폼은 세계를 강타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공유하는 데 있어 인스타그램은 브랜드가 가는 곳이다. 플랫폼을 구분하는 또 다른 요소는 우수한 전자 상거래 도구입니다.
귀하의 사진이 Pinterest에 잘 어울리는 특별한 형식을 원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플랫폼이 디지털 세계에서 발판을 마련함에 따라, 나이든 인구가 제대로 플랫폼으로 몰려들고 있다.
금요일 직장에서의 즐거운 시간, IPO 파티, 심지어 집에 혼자있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여주십시오. 우리가 이미 언급했듯이, 잘못된 광고는 Reddit에서 중소기업을 도울 수있는 대안으로 손상 될 수 있으므로 자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먼저 기억하십시오. 대형 아웃 도어 기어 소매 체인의 CEO는 브랜드 의식을 창출하기 위해 Reddit에서 AMA를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하나의 다른 배포 채널로 사용할 수 없으며 블로그에 무언가를 게시 할 때마다 링크를 제출하십시오.
그리고 게시 시간, 빈도, 브랜딩 및 품질 보증과 일관성이 높을수록 더 빨리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쇼핑객들이 당신의 직원들에 대한 제출물을 좋아하고 공유했다. 만약 당신이 높은 수준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면, 이 팔로워들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의 컨설턴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청중들과 함께 참여하기 위해 하루에 몇 가지 사례에 로그온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분석을 검토함으로써 당신이 알아내고 싶은 것이다. 이러한 이유를 대상 고객 및 모델과 함께 정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이 출판물에서, 우리는 당신의 개인의 수익성있는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들기위한 9 단계 계획을 안내 할 것입니다. Datareportal의 전체 보고서는 200 개 이상의 슬라이드를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 업체로부터 수집된 엄청난 양의 인식을 수용합니다. 이 간행물에서는 보고서 내 슬라이드 78에서 시작하는 소셜 미디어 지식을 고려합니다. 예를 들어 YouTube 채널을 판매하는 트윗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YouTube 채널에는 프로필 웹 페이지에 채널 소유자의 다른 소셜 계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관련 위치에 링크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계정을 통해 클릭하는 개인을 위해 웹 사이트에 특정 방문 페이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광고 그림 내에서 잠재적 인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문제를 다루기 전에, 사람들이 기업과 어떤 상호 작용을 하는지, 여행에 사용되는 단계와 채널이 무엇이든, 많은 접점을 포함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들은 직접적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와의 개인적인 접촉 및 콘텐츠, 웹 사이트,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영업 담당자 등과의 상호 작용). ^ 또는 “그들의 동료들과 이야기하며”. YouTube는 다른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광고는 대상 고객을 수영복하는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광고에 사용되는 언어의 종류와 제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되는 아이디어는 시청자의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합니다. 또한이 플랫폼의 광고는 일반적으로 요청된 비디오의 콘텐츠 자료와 동기화되어 있습니다. 이는 YouTube가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또 다른 장점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아마도 다른 요소뿐만 아니라 여분의 또는 더 적은 게시물을 실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소셜에 게시하는 시간 때문에 – 가장 좋은 참여 수준을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이제, 여러분은 보통 소셜 미디어 채널에 콘텐츠 자료를 어떻게 게시해야 하는지 궁금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어떤 플랫폼에서 콘텐츠 자료를 공유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구매자 페르소나와 시청자를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어떤 콘텐츠 자료가 당신이 얻고자하는 추종자와 전망의 종류를 유치 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