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은 2020년에 월 26억 명 이상의 활동적인 사용자를 가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Facebook에 있으므로 거대한 시청자가있는 상품의 환상적인 시장입니다. 인스타그램과 틱톡은 또한 엄청난 청중을 가진 좋은 플랫폼이다. 가장 높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수많은 소셜 미디어 계정을 처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Hootsuite는 단일 대시보드에서 모든 소셜 계정을 처리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이러한 우려를 해결한다.
모든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개별적으로 방문하는 대신 Hootsuite 계정에 로그인하여 모든 것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언급했듯이, 페이스북은 홍보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이상적인 고객에게 타겟 광고를 발송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데이터의 데이터베이스다. 아비랄 비디오와 마찬가지로 프로덕션 참여로 설정된 콘텐츠를 증폭하면 일반적으로 홍보의 가치를 떨어 뜨릴 수 있으므로 생각에 보관하십시오. 다른 소셜 네트워크보다 시청자는 고도로 편집된 콘텐츠 자료보다 매력적이고 원시적인 영화를 선호합니다. 틱톡 제작자들이 시청자들과 진정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구별이다. 새로운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귀하의 계정에 도착하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최종 3 ~ 6 개의 게시물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조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는 한 시간 안에 트위터에서 그들의 불만에 대한 반응을 예상한다고 말했다. 2014년 Facebook에 가입한 WhatsApp은 지구상 어디에서나 빠르고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메시징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 별도의 앱으로 계속 운영됩니다. SMS의 다양한 대안으로 시작된 WhatsApp은 이제 텍스트 콘텐츠, 사진, 비디오, 서류 작업 및 배치뿐만 아니라 음성 통화와 함께 많은 미디어를 보내고받는 것을 지원합니다.
인스타그램은 2022년에 11억 명 이상의 정력적인 고객들과 함께 놀랄 만큼 스타일적일 수 있다.
Instagram Live에서 Instagram Stories에 이르기까지 브랜드가 회사 및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는 Instagram 엔터프라이즈 도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Instagram은 사진 및 비디오 게시물에 중점을 둔 시각적 플랫폼이므로 견고한 시각적 콘텐츠 자료가있는 회사가 공유 할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비즈니스가 다른 유형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보다 Facebook을 선택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거의 모든 세계, 소셜 광고 캠페인 및 온라인 소셜 고객 관계가 10 년 이상 지속되어 왔지만 일본에서는 완전히 다른 장면입니다. 고객 지원이 중요한 문제이지만 구매자 및 잠재적 구매자와의 참여는 B2C 및 B2B 모델에 대한 잠재적 광고의 바닥입니다.
많은 소셜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이 그것들을 모두 사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것이다. 조직은 청중을 알고 인구 통계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 청중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가장 훌륭한 광고 및 콘텐츠 자료 광고 전략과 함께 해당 플랫폼에서 활력을 얻으십시오. 많은 회사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들의 목표 인구통계학에서 성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는 브랜드를 구축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며 입소문 마케팅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개발할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광범위한 문구입니다.
적절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기업가는 곧 시청자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낙관적 인 경험을 가진 개인의 70 % 이상이 기업을 네트워크에 제안 할 것입니다. 추종자, 잠재 고객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함께 모델을 중심으로 그룹을 구성하고 흥미롭게 따라갑니다. 일관성은 또한 소셜 미디어 직원에 여러 개인이 있을 때에도 브랜드에서 콘텐츠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경쟁 업체의 회사 이름, 계정 핸들 및 소셜 미디어의 다른 관련 핵심 문구를 검색하십시오. 그들이 공유하고있는 것과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것을 알아보십시오.
이제 우리는 중소기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의 가치와 선호하는 채널의 개요를 정리했으므로 이제 가장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전략화 할 때입니다. 소셜 커머스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소규모 엔터프라이즈 하우스 소유자는 이제 직접 또는 직접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합니다. 우리의 모듈 한 입 크기는 Instagram을 사용하는 회사의 체계적인 관심사를 해결하여 방법을 계획하기보다는 독립형 게시물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된 도구와 템플릿을 통합합니다. 현재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점점 더 많은 쇼핑객의 요구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진화하고 발전하고 있다.
확실히 소셜 미디어 활용이 소비자들의 삶에 커즈코리아 추가할 수 있는 가치는 그 어느 때보다도 명백하다. 이는 향후 소셜 미디어 활용과 광고의 성장 기회를 제시한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공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