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런 종류의 축구를 선택합니까?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축구 대회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운영되는 협회 풋볼 리그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전세계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FA의 권한하에 타원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은 많은 볼 게임을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발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로마의 정치가 키케로(Ci 안전사이트 cero, 기원전 106~43)는 공을 이발소 안으로 바로 차 넣었을 때 면도를 하다가 죽은 사람의 사례를 묘사하고 있다.

미식 축구의 첫 번째 게임은 1869년 11월 6일 두 학교 팀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진행되는 스포츠로 널리 인용됩니다.

이 외에도 IFAF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서 2015년 10월 18 일에 보관된 지침이 추가로 있습니다. 휠체어 럭비 | 1977 년 캐나다에서 발명 된 Murderball이라고도합니다. 킥볼은 1942 년경 미국에서 발명된 협회 축구와 야구의 하이브리드입니다. 태그 럭비 | 참가자에게 부착된 플래그가 제거되어 거래를 가리키는 비접촉 변형. Rugby sevens와 Rugby tens는 크기가 작은 팀을 위한 변형입니다. 해밀턴 풋볼 클럽이 마침내 해밀턴 플라잉 와일드 캣츠와 합병하여 해밀턴 타이거 – 캣츠를 창립했습니다.

그러나 33세의 베일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이전 동료들과 매우 잘 어울린다. 토트넘과 잉글랜드의 우상인 퍼거슨 감독은 퍼거슨 감독이 스퍼스에서 보낸 시간에 대해 후회는 없지만 스코트랜드에서 뛰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인정했다. 폴 머슨은 스타들이 올드 트래포드를 떠나고 싶어하는 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버려야 한다고 말한다.

Kehrer는 PSG에서 샬케와 2018년 3,100만 유로에 계약한 후 지난 4시즌을 보냈고, 지난 시즌 리그 1에서 16경기를 시작했다. 독일 인터내셔널은 블루스가 그에게 4750만 파운드를 지불했던 과거 2년 동안 분데스리가 멤버쉽을 탈퇴했지만, 그는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기대만큼 머물기 위해 애썼다. 유럽의 많은 명문 구단들이 벨링엄에 대한 생각을 등록했다고 하지만 미드필더는 도르트문트에서 한 시즌 이상 더 보내고 싶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셋째, 축구 비디오 게임을 처음 성문화한 대학의 강사, 대학생 및 전 대학생들이 학부 간 경기를 가능하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디오 게임을 걷어차는 것과 운영하는 것(또는 운반하는 것) 사이의 구분이 처음 명확해진 것은 영국의 공공 능력이었다. 가장 오래 지속되는 축구 경기 중 하나는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 사이에서 벌어지는 코드너 – 에글 스톤 컵 입니다. 첫 번째 yr에서 실험 지침에 따라 수행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호주 규칙 축구의 첫 번째 경기라고 믿고 있습니다.

축구라는 단어는 특정 게임과 관련하여 사용될 때 위에서 설명한 단어 중 하나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축구라는 용어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주로 영어권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다른 방식으로 사용 되었기 때문입니다. 가장 자주, 축구라는 단어는 선택된 지역 내에서 지배적이라고 생각되는 축구 코드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성공적으로, 축구라는 단어가 의미하는 것은 종종 사람이 말하는 곳에 달려있다.

1855 년에 가황 고무 특허를 취득한 미국 발명가 Charles Goodyear는 파리 전시회 Universelle에서 가황 고무 패널의 외장을 갖춘 구형 축구를 전시했습니다. 그 공은 미국의 초기 축구에서 인기를 끌기 위한 것이었다.

축구는 경쟁력을 장려하고 청소년을 적합하게 유지하는 방법으로 공립 대학을 선정하여 채택되었습니다. 각 대학은 완전히 다른 학부간에 광범위하게 변화하고 학생들의 새로운 소비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된 개인 규칙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일부 대학에서는 공을 운반할 수 있는 게임을 선호했지만 다른 대학에서는 공을 걷어차고 드리블하는 게임을 선호했습니다. 이 두 캠프로의 분할은 부분적으로 비디오 게임이 진행된 상황의 결과였습니다. 예를 들어, 당시 Charterhouse와 Westminster는 즐기는 지역을 제한했습니다. 소년들은 학교 회랑 내에서 공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것에 국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힘들고 공중제비를 치는 비디오 게임을 하기가 어려웠습니다.

Davins 가이드 라인은 헐링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영향과 아일랜드 축구 코드를 공식화할 필요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차별화의 주된 사례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습니다. 1880 년, 규칙이 논의되고 조정된 Massasoit House 협약에서 정착물로 밝혀진 Yale 코치 Walter Camp는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