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고객을 유지하고 다시 참여시키는 데 집중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아마도 다른 곳으로 갈 것이다. 기존의 잠재 고객은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고 다시 구매할 가능성이 훨씬 큽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 사이에서 많은 약혼을 얻은 게시물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금광에 앉아 있을지도 모른다. 자동화가 시간을 절약하고 청중과 지속적으로 상호작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 사람들에게 집중할 때, 그들이 낯선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신뢰를 쌓고 그 판매를 얻기 위해 친근한 방법으로 접근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를 인정하기 때문에 당신의 광고를 보고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귀하의 웹 페이지가 귀하의 바이오 또는 프로필에 표시된 내용을 기반으로 이러한 개인에게 관심이 있는지 여부를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경쟁자의 약한 사회적 영역을 발견하고 그 틈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경쟁자 중 한 명은 트위터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지만, 그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상관없이 페이스북의 존재감이 약하다. 이 경우, 트위터에서 직접 경쟁하는 것보다 페이스북에 더 많은 자산을 배치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다.
for you 페이지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주로 이전 시계, 좋아하는 동영상 및 공유를 기반으로 동영상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적절한 시간에 최상의 데이터로 적절한 고객을 유혹하고 적절한시기에 잠재적 인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국 내 스웨덴 가구 브랜드 부서는 Instagram을 통해 판매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이 회사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 “Instagram 사진을 쇼핑하십시오”라는 문구를 배치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랩톱 컴퓨터 또는 스마트 폰과 상거래의 몇 가지 트릭입니다 http://channelcan.com . 추종자의 FOMO를 활용하면 스토리 스타일의 콘텐츠는 대화식이며 놓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팔로워들의 피드에서 가장 먼저 나타나는 이 콘텐츠 자료는 브랜드의 계정을 줄 건너뛰기하고 청중의 마음에 신선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대신 핵심 시청자가 이미 활동 중인 네트워크에 집중하십시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어슬렁거리는 장소에 대해 생각해보라.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모델에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만약 그게 틱톡이라면, 그 플랫폼을 당신의 브랜드에 사용하라, 모건은 제공한다.
최고의 소비자 아바타가 활발하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들은 당신의 틈새시장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타깃 고객의 온라인 행동을 파악하고 관련 콘텐츠 자료와 그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광고를 제작한다.
이 계정은 단순히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고려하여 소셜 잠재 고객을 조사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이 방금 생각하지 못했던 유용한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십시오.대상 시장을 파악하십시오.필수 메트릭과 KPI를 결정하십시오.콘텐츠 자료를 결합하십시오.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하십시오.콘텐츠 자료를 계획하십시오.효율성을 추적하십시오.
모건은 “매주 한두 개의 귀중한 게시물로 7번 게시하는 것보다 매우 유용한 콘텐츠로 일주일에 두세 번 게시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실시간 동영상을 만들어 가장 최근의 세부 사항을 공유하거나 경품 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상품에 대한 발표를 하고 조직에서 스릴 넘치는 뉴스에 대한 업데이트나 세부사항을 제공하기 위해 비디오를 보관한다.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분석을 활용하면 시청자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이제 누구에게 집중해야 하는지, 제품을 판매할 장소를 결정했으니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위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가장 강력한 소셜 미디어 제안 중 하나입니다. 콘텐츠 자료의 최종 결과는 실제로 Facebook, Instagram, Pinterest 및 기타와 함께 모든 플랫폼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의 외화입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 자료를 방송하는 장소에 지나지 않았다. Sprout Social은 연결을 위해 구성된 유일한 올인원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으로 청중을 인식하고 도달하고 그룹과 상호 작용하며 성과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 팀은 고객의 정서를 이해하는 데 있어 단 하나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그러한 통찰력은 단순히 광고 전략을 알리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