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고통

첫 번째 단계는 대상 청중이 소셜 미디어에 어울리는 장소와 그들이 흥분하는 것을 찾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콘텐츠 자료와 함께 최대한의 가시성과 참여를 원하는 경우 이러한 플랫폼에 제출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날 또는 주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SaaS 기업 사이에 이런 일이 더 많이 일어날수록,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에게 광고를 할 수 있는 더 좋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하루에도 몇 번씩 글을 올리는 것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더 많은 것이 있다.

모델을 만들고, 잠재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하고, 매출을 늘려야 한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쉬운 해시태그는 모두 공개된 많은 소셜 미디어 이야기를 드러낼 수 있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병목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내부 승인 흐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저렴하며, 연간 청구될 때 37달러/mo 또는 30달러/mo에 이르는 계획들이 있다.

이 클라우드 기반 광고 솔루션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콘텐츠 자료를 가장 잘 관리하고자 하는 프리랜서, 영향력 있는 사람 및 소셜 미디어 관리자에게 가장 적합하다. 전 세계에 걸쳐 1000개의 판매 그룹이 신뢰하는 이 회사는 BMW, 포르쉐, 로레알과 같은 세계적인 기업들이 제조업체를 설립하는 오피가이드 것을 도왔습니다. 중앙 자산 라이브러리, 해시 태그 감독자 및 일상적으로 생성된 게시물 및 광고 미리보기와 같은 도구를 포함하는 브랜드 및 콘텐츠 자료 관리를 단순화하는 기능에 대한 긴 기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싶은 한 가지 요소는 당신의 사회적 채널을 운영하기 위해 누구를 고용하느냐 하는 것이다. 이상적으로, 그들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사회 인구 통계에 맞는 노동자가 되기를 원한다.

따라서 Z 세대에 집중하고 있다면 막내 직원을 사용하여 Instagram 및 TikTok 계정을 운영하십시오.

각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얻을 수있는 좋아요, 공유 및 댓글 통계 외에도 전체 스토리를 얻기 위해 몇 가지 추가 복잡한 메트릭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기자나 심지어 동료들의 눈을 인식하는 것이 점점 더 번거로워지는 것처럼, 문 안에 발을 들여놓고 우리가 익숙한 가장 훌륭한 방법을 빨리 파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좋은 이유나 강한 관계를 맺지 않는 한 방해받고 싶어하지 않는다. 과제는 이러한 활동 전반에 걸쳐 그들의 배려를 포착하고 리드 생성 및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대화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는 주로 한 번 확인 된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 다시 우산 용어 – {웹 2.zero 기술}.

만약 당신이 집을 개조하는 사람들을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기업 페이스북 계정을 운영하기 위해 당신의 직원들의 현재 집주인을 찾아야 할 것이다. 귀하의 콘텐츠가 공통적 인 모습을 갖기를 원하지만 개별 소셜 캠페인 내부에서는 모든 소셜 콘텐츠 자료가 동일하게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따라, 그들은 유혹적인 이미지, 재미있는 비디오, 그리고 심지어 매력적인 텍스트 콘텐츠 복사의 결합을 좋아한다.

물론 일부 소셜 네트워크는 이러한 콘텐츠 자료 유형 중 하나 또는 두 가지만 허용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체 내부의 게시물 콤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어떤 기업도 소셜 미디어 계정에 립서비스만 해서는 안 된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동료, 가족 및 지역 사회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미 말하고 있으니, 당신의 모델을 혼돈에 빠뜨리는 것은 어떨까? 아마도,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할 때 친구에게 당신의 모델을 언급할 것이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사업에 높은 품질의 사회적 증거를 제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이보고한 바와 같이, 마케팅 담당자의 약 66 %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주당 최소 6 시간의 리드 시대 이점을 보았습니다.

Kepios의 분석에 따르면 2022년 4월 전 세계에 46 억 5 천만 명의 소셜 미디어 고객이 있으며 이는 전체 국제 거주자의 58.7 %에 해당합니다. 콘텐츠 참여의 다른 형태는 고객이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비디오를 공유해야하는 경쟁일 수 있습니다(예 :. 운동, 요리법의 결과 등). 기존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프링글스가 그랬던 것처럼 개인 브랜드 해시태그를 만드는 데도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