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은 무엇을 하는가?

소셜 미디어 채널을 모니터링하여 브랜드, 경쟁 업체, 제품 및 추가 정보에 대한 언급을 모니터링하는 소셜 청취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보십시오. 5 단계에서 각 채널에 대해 작성한 사명 선언문을 기억하십니까? 자, 이제 좀 더 깊이 들어가야 할 시간이다. 모든 커뮤니티에서 당신의 사명을 만족시키기 위해 제출할 내용 자료의 몇 가지 예를 제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분석은 추종자가 누구인지, 그들이 사는 곳,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와 함께 일하는 방식에 대한 귀중한 세부 정보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통해 전략을 다듬고 청중을 더 높은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지만 성공해야하는 많은 기본 단계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광고 기법을 만들고 그것을 선택된 채널로 가늘게 만들기 위해 당신이 취할 것과 동일한 단계를 따르고 있다.

페이스북은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본질적으로 가장 확립된 플랫폼이다. 2004 년에 출시 된 이래로 B2C 회사에게는 귀중한 소프트웨어로 밝혀졌으며 유기적 인 대안으로 적절하게 고급 홍보 도구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대상 고객과 고객이 있는 장소를 만나고 사회적으로 서로 상호 작용하고 브랜드를 만나는 것입니다.

우리가 코로나19에서 나왔을 때 특히 중요한 것은, 각각의 개인적이고 개인적인 콘텐츠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초석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게시물 뒤에있는 사람들을 추종자들에게 상기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콘텐츠 큐 레이션은 항상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주로 콘텐츠 자체의 점진적인 이동을 만들 시간이 없는 이러한 비즈니스를위한 것입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각 채널에서 모든 게시물을 추적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스를 검토하고 관리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HubSpot의 전 소셜 미디어 광고 매니저인 Andrew Delaney는 “잠재 고객의 잠재 고객이 현재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내일 있을 수 있는 장소가 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의 소셜 받은 편지함을 관리하는 동안 꽤 많은 기능이나 제품 요청을 받았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메시지를 제품 또는 머천다이징 팀의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증류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공식적인 모델 채널보다 가족과 친구들의 추천이나 제안을 믿을 가능성이 거의 세 배나 높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을위한 나쁜 일이 아닙니다 – 당신의 최종 결과는 아마도 꽤 중요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경쟁자가 누구인지, 소셜 미디어 기술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자세한 시선을 유지하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출판하는지 분석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과 당신의 경쟁자들이 조사하는 방식을 보기 위해 완전히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다.

인스타그램은 당신이 해시태그를 통해 발견할 수 있는 사진과 영화를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24시간 수명을 가진 사진과 영화를 내놓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인스타그램 라이브가 추가로 있다.

Facebook과는 달리, 예산이 있다면 Instagram 홍보 및 영향력있는 광고를 추구하는 선택이 있지만, 반드시 지불해야하는 비용으로 상당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다가 페이스북과는 대조적으로, 그것의 고객들 중 거의 절반이 18세에서 34세 사이의 수천 년과 Z세대들이다. 광고 채널로서 Instagram은 다양한 시각 매체를 통해 다음을 구성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회사와 소셜 미디어가 발전함에 따라,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대화도 개선될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거나, 그들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당신을 태그하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나, 당신에게 즉시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기업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바라건대, 총 매출을 올리기 위해 그들의 콘텐츠 자료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왔다.

지식 축적 기업이 존재하기 때문에 더 이상 특정 잠재 고객에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이것은 사생활 침해지만, 이러한 기업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제공된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막는 법은 없다. Equifax, Inc., TransUnion Corp 및 LexisNexis Group과 같은 회사는 소셜 미디어 고객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데 성공합니다. 2012 년에 Facebook은 Datalogix라는 3 번째 회사에서 7 천만 가구의 정보를 구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