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적인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로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인 사람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당신의 기술을 적용하지 마라. 밖에 나가서 당신의 첫 거래를 할 때 당신이 1000개의 거래를 한 것처럼 행동한다.

가장 빠른 방법은 습관을 바꾸는 것이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개선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재산을 선택하기 위해 적은 양의 자본을 조달 할만큼 충분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쉽게 새로운 주택을 얻기 위해 주택 대출을 제공 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은 좋은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당신은 당신에게 맞게 할부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은행은 일반적으로 자동차 또는 트럭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최대 25 년을 제공합니다 대안으로, 당신은 집을 해결하기 위해 임대에서받는 현금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너론

시장 거품은 터지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다. 단지 항상 그래왔다!지금 뜨거워지는 것은 다음 3 년 (또는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를 거품으로 증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탐지기 및 소프트웨어는 어렵지 않습니다.

당신의 산업 경력을 전문화 한 곳에 상관없이, 제안은 당신이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실제로 가장 큰 현금 흐름의 일부를 제공하는 올바른 수단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뿐만 아니라 올바른 태도를 결합 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돈 거래를받을 수있는 만들기가 있습니다 다음 작업은 지금 행동하는 것입니다

나는 약간의 심각한 돈을 버는 것을 선호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경험했다. 나는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기 때문에 매일 밤 피곤한 집으로 돌아 오는 것을 싫어했다. 글쎄, 관찰 된 부동산 나는 한 가족 거래를 사용하기 시작했지만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경험했던 것처럼 여전히 파산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나는 현금 흐름을 원했고 더 큰 물고기 후에 짧은 것을 원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이 가장 큰 현금과 투자 달러에 대한 수익을 제공합니다. 그 부동산의 규모는 내가 어떤 종류의 거래에도 투자했던 금액과 활력에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 첫 재산을 얻었을까? 대응은 부동산이 나에게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재정적 위험이 적은 주식시장보다 더 많은 것을 해주지 않았고 그들은 많은 것을 해왔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이웃 시장의 시장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이 시장은 임대 계약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올 때 현재 건강한 이익을 위해 판매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이 때문에 운전자 자리에 앉게됩니다. 처분,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합니다. 당신은 초기 거주지에 대한 소유의 자부심과 관련하여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주요 측면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입자와 그 전술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상업 산업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재생하 공도 우방아이유쉘 는 새로운 투자자의 주위에 완전히 변경 피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없는 투자자 또는 DIY를위한 것이 아니라 여기에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 전문가가 전문가가되도록 격려하십시오. 전문가 팀은 경험이 부족하고 정보가 부족한 기회를 없애기 위해 기능합니다 경험이있을 때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단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미 기름 거래를 통해 자신의 길을 탐색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개인의 전문 지식

증권 거래소에서 당신은 단순히 시장을 구입하는 장점 : 유동성, 적극적인 정부없이 오늘 당신은 $ 10에 대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온라인 세계를 통해 당신의 중개 계정에 구매 또는 판매와 같은 모든 주식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직접적인 방법을 투자 부동산을 방문하고 싶다면, 심지어 예산에, 그것은 주식 시장입니다 지금 당신은 상업 재산에있는 행동의 일부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 10의 어드미턴스 가격, 어떤 종류의 경우 시장 너의 길을 가지 마라.

결과 : 그것은 실행 가능한 전선의 감소없이 우리의 전화를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 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를 원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시도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많은 돈을 절약했습니다. 즉, ROI (Return on Your Investment)가 증가했습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이라면, 당신은 큰 덩어리를 얻었습니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

투자자들과 정확하게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집의 종류(3베드 2 목욕), 그리고 그들의 일(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들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그들과 함께 일하려고 노력한다.

정품 부동산을 투자하면 은퇴 기간 동안 가장 많아야 할 때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이 받을 수 있는 꾸준한 월 임대 수입은 w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