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과 기업을 미리 조사함으로써 시청자가 낙관적 인 구매 전문 지식을 갖게 될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휴 상품의 정확한 판매는 제품을 소유 한 회사의 웹 사이트에서 이루어집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클릭할 제휴 링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공개한다면, 바로 그 사람들이 당신에게 다시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제안이 있다.
블로그 제출을 위해,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제품을 언급하는 주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게시의 중간에 어딘가에, 그 후에 다시 마무리에. 현명한 전략은 시청자와 고객의 전문 지식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새로운 고객에게 연락하고, 행동 기반 캠페인을 발송하고, 앱과 함께 참여를 강화하십시오. 주로 사람들의 구매 행위, 앱 연습 및 추가 기능을 기반으로 메시지를 타겟팅하십시오. 하지만, 그것이 그렇게 역동적이고 확장적인 주제라는 것을 생각하면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장소와 팁을 알아내는 것은 정말 압도적으로 느껴질 수 있다.
Affise를 사용하면 자금을 자동화하여 요금과 수수료를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잘 해나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견디기 힘든 과정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대기업들은 자사의 상품을 호스팅하기 위해 제휴 커뮤니티라고 불리는 것을 이용할 것이다. 이것들은 수십 개의 브랜드를 대표 할 수있는 가입하는 웹 사이트이며, 이것이 귀하의 특별한 하이퍼 링크 및 광고 용품을 얻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REI 제휴 프로그램에는 5 % 수수료와 15 일 쿠키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야외 테마 총판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대해 거의 두 배나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개인들에게 구매할 수 있는 여분의 시간을 줄 수 있는 위치에 있다.
한 공식 판결에서 ASA는 제휴 상품을 특징으로하는 일련의 Instagram 이야기를 평가하고 제휴 코드가 명시된 터치 다운 웹 페이지에 고객을 연결했습니다.
즉,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매우 기본적인 동료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추적을 위한 쿠폰 코드를 할당하십시오. Hootsuite를 사용하면 파트너의 모델 이름과 함께 검색 스트림을 설정할 수 있으며 파트너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도 곧 나올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그들의 수단을 운전하기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과 모델 파트너십에 대해 적절히 대화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여기 한 달에 수십 개의 판매를 하는 골프 제품이 있다.
나는 왜 내가 그것을 선호하는지, 나는 몰락에 대해 토론하고, 왜 내가 그들과 편안한 지 분명히했다.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사이트 방문자들을 원했고, 광고들 자체가 당신의 사이트를 평가절하하고 끔찍하게 보이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물론, 수수료를받는 방법과시기는 귀하의 급여 모델에 의존하지만, 나중에 추가로 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많은데,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휴 동반자가 제품을 판매하면 판매 몫을 받아 효율성과 잠재 고객에 따라 변동하는 소득 창출이 발생합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해당 작업은 무료 평가판 가입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 상품을 홍보하는 마케터들에게 목표는 아마도 구매일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에게 주급을 주는 상사는 없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수수료 기준으로 작동합니다, 당신이 리드로 지불 여부, 클릭, 또는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