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배우기 위한 접근법

일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제휴 링크가 검증되기 전에 콘텐츠 자료 내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언급하는 방법을 설명하기까지합니다.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인 아윈은 지난 해 제휴사들이 13억 달러의 제휴 수수료를 벌어들였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그들의 240K+ 동료들 사이에 나누어 져도, 그것은 상당한 금액입니다.

이들은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대량 마법을 가진 제품에 대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종류의 제휴 패키지를 지불하려면 많은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개별 상품을 만들거나 서비스를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YouTube 및 소셜 미디어의 동영상 아래에 있는 웹로그 게시물, 뉴스레터, 긴 형식의 콘텐츠 자료에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그러나 일부 프로그램은 리드, 무료 평가판 고객, 웹 사이트 클릭 또는 앱 다운로드에 대한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rented} 플랫폼과 웹 사이트, 웹 로그 및 전자 메일 목록과 같은 {owned} 플랫폼을 결합하면 각 세계에서 최고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제품 반올림 및 비교는 전환율이 높은 콘텐츠 자료이지만 구매자는 투명한 권장 사항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욕망을 알려줌으로써 그들이 결정하는 것을 간단하게 하라. 비결은 구매를 원하는 개인을 얻거나 전자 메일 핸들을 포착하여 인수를 촉구하는 것보다 일찍 독자를 코칭하고 알리는 것입니다. 긍정적 인 평가와 설정은이 제품이 훌륭하게 작동한다는 사회적 증거로 작용합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가 나에게 새로운 도구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31만5000달러의 계열사 수입을 올렸다.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방법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최선의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기프트 카드, 자선 단체가 구입한 가제트 및 특정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저소득층으로 인해 적격 판매로 제외됩니다. 이 모델의 목표는 총 매출을 늘리고 각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제휴사의 상생 결의안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그 시스템은 독특하고 수 kobapost.co.kr 익성이 있으며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기업들은 때때로 판매당 동료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클릭이나 인상으로 더 적은 수의 동료들에게 돈을 지불한다.

Jake Frankenfield는 광범위한 기업 정보 주제에 대한 경험 많은 작가이며 그의 작품은 Investopedia와 The New York Times에 실 렸습니다. 그는 페이스북과 정보 구색, 애플과 소비자 경험, 블록체인과 핀테크, 암호화폐와 화폐의 미래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와 연구를 수행했다.

또한 청중의 성공 경로와 함께 청중을 도울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음으로써 진정으로 그들을 제지하고 있음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구축하고 그들과의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시청자가 필요로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그들이 그것을 구입 한 후에 일부 제휴 소득을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홍보하는 데 얼마나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